요일 | 과 목 | 쪽 수 | 학 습 내 용 | 차시 | 비 고 |
월 (1일) | 수 학 | 54-55 | 대응 관계를 식으로 나타내는 방법 알아보기 | 4/6 | |
음 악 | 20-21 | 화음 친구들 (2/2) | 2/2 |
영 어 | 48-49 | Project, Hello, World!, Review, I Can! | 6/6 |
수 학 | 58-59 | 도전 수학(대응 관계를 탐구하고 비교해 볼까요) | 3/6 |
체 육 | 20-21 | 건강에 해로운 담배와 술을 멀리해요 (2/2) | 11/11 |
사 회 | 59-63 | 우리나라 인구 구성의 변화 살펴보기 | 1/6 |
화 (2일) | 음 악 | 22-23 | 정간보와 율명 (1/2) | 1/2 | |
수 학 | 56-57쪽 | 생활 속에서 대응 관계를 찾아 식으로 나타내기 | 4/6 |
과 학 | 58~59 | 태양계 행성은 태양에서 얼마나 떨어져 있을까요? | 5/11 |
국 어 | 105-109 | 구조를 생각하며 글을 요약할 수 있다(1/2) | 3/8 |
미 술 | 18-19 | 다양한 발상 방법으로 상상의 세계 표현하기 | 3/6 |
미 술 | 20 | 다양한 표현 기법으로 상상의 세계 표현하기 | 4/6 |
수 (3일) | 도 덕 | 34-35 | 3. 내 마음속의 힘을 길러요 | 3/4 | |
자 율 | 창체 | 자존감이란 | 1/1 |
수 학 | 58-59쪽 | 대응 관계를 탐구하고 비교하기 | 5/6 |
영 어 | 50-51 | Warm Up, Development, wrap Up | 1/2 |
사 회 | 64-66 | 우리나라 인구 분포의 특징 알아보기 | 2/6 |
과 학 | 60~61 | 별과 별자리를 찾아볼까요? | 6/11 |
목 (4일) | 과 학 | 62~63 | 밤하늘에서 북극성은 어떻게 찾을까요? | 7/11 | |
체 육 | 22-23 | 중단원 도입 | 1/12 |
국 어 | 105-109 | 구조를 생각하며 글을 요약할 수 있다(2/2) | 4/8 |
사 회 | 67-69 | 우리나라 도시 발달의 특징 알아보기 | 3/6 |
영 어 | 50-51 | Warm Up, Development, wrap Up | 2/2 |
수 학 | 60-61쪽 | 규칙과 대응에 관한 다양한문제 해결하기 | 6/6 |
금 (5일) | 실 과 | 33-39 | 동물을 직접 돌보고 길러 볼까요? | 7/7 | |
실 과 | 42-44 | 균형 잡힌 식사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일까요?/균형 잡힌 식사의 조건은 무엇일까요? | 1/8 |
체 육 | - | 학교 전염병 대처방법 알아보기 | 1/1 |
국 어 | 110-114 | 대상을 생각하며 설명하는 글을 쓸 수 있다(1/2) | 5/8 |
자 율 | 창체 | 친구사랑하는 방법 알기 |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