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일 | 과 목 | 쪽 수 | 학 습 내 용 | 차시 | 비 고 | 월 (25일) | 국 어 | 84-91 | 경험을 떠올리며 시를 쓸 수 있다 | 7/7 | | 음 악 | 16-17 | 사랑의 인사 / 바람이 전하는 말 (2/2) | 2/2 | 영 어 | 42-43 | Read and Talk, Read and Write, Sounds and Letters, I Can! | 3/6 | 수 학 | 46-47 | 탐구 수학(십간십이지를 알아볼까요) | 10/10 | 체 육 | 22~23 | 건강 체력에 대해 알아보아요 | 10/11 | 사 회 | 47-53 | 우리나라의 자연재해 알아보기(2/2) | 7/9 | 화 (26일) | 음 악 | 20-21 | 화음 친구들 (1/2) | 1/2 | | 수 학 | 48-49(31) | 단원 도입 | 1/6 | 과 학 | - | 태양은 우리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 2/11 | 국 어 | 84-91 | 설명하는 글을 읽은 경험 나누기 | 1/9 | 미 술 | 16-17 | 다양한 발상 표현 탐색하기 | 1/6 | 미 술 | 18-19 | 다양한 발상 방법으로 상상의 세계 표현하기 | 2/6 | 수 (27일) | 도 덕 | 30-33 | 2. 내가 주인이 되어야 해요 | 2/4 | | 자 율 | - | 게이트키퍼의 역할 및 중요성 알아보기_자율활동 | 1/1 | 수 학 | 50-53(32-35) | 두 양 사이의 관계를 알아볼까요 | 2/6 | 영 어 | 44-45 | Let's Read, Read and Do | 4/6 | 사 회 | 54-58 | 자연재해의 피해를 줄이기 위한 노력 알아보기 | 8/9 | 과 학 | - | 태양계에는 어떤 구성원이 있을까요? | 3/11 | 목 (28일) | 과 학 | - | 태양계 행성의 크기를 비교해 볼까요? | 4/11 | | 체 육 | 126-127 | 위급한 상황이 발생했어요 (2/2) | 6/6 | 국 어 | 92-97 | 여러 가지 설명 방법 알기 | 1/8 | 사 회 | 59-63 | 우리나라 인구 구성의 변화 살펴보기 | 9/9 | 영 어 | 46-47 | Think and Write, Play Together | 5/6 | 수 학 | 54-55(36-37) | 대응 관계를 식으로 나타내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 3/6 | 금 (29일) | 실 과 | 28-32 | 식물을 직접 가꾸어 볼까요?(3/4) | 5/7 | | 실 과 | 28-32 | 식물을 직접 가꾸어 볼까요?(4/4) | 6/7 | 자 율 | | 통일교육주간_자율활동 | 1/1 | 국 어 | 98-104 | 여러 가지 설명 방법 알기(2) | 2/8 | 체 육 | - | 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요가 동작 알아보기 | 1/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