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일 | 과 목 | 쪽 수 | 학 습 내 용 | 차시 | 비 고 | 월 (18일) | 음 악 | 14-15 | 함께하는 리코더 연주 (1/2) | 1/2 | | 음 악 | 14-15 | 함께하는 리코더 연주 (2/2) | 2/2 | 영 어 | 34-35 | Project, Hello, World!, Review, I Can! | 6/6 | 수 학 | 38-39(26-27) | 공배수와 최소공배수를 구해 볼까요 | 6/10 | 체 육 | 18-19 | 건강에 해로운 담배와 술을 멀리해요(2/2) | 11/11 | 사 회 | 36-38 | 우리나라의 기후 살펴보기 | 4/9 | 화 (19일) | 음 악 | 16-17 | 사랑의 인사 / 바람이 전하는 말 (1/2) | 1/2 | | 수 학 | 40-41(28-29) | 최소공배수를 구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 7/10 | 과 학 | - | 단열이 잘되는 집 만들기(2/2) | 11/12 | 국 어 | 68-73 | 경험을 떠올리며 이야기 읽기 | 3/7 | 미 술 | 48 | 다양한 방법으로 인물 표현하기 | 5/6 | 미 술 | 49 | 작품 감상하기 | 6/6 | 수 (20일) | 도 덕 | 26-29 | 1. 내 안의 두 마음, 귀를 기울여 보아요 | 1/4 | | 창 체 | 어울림 프로그램 | 사이버 폭력과 사이버 예절에 대해 알아보아요. | 1/1 | 수 학 | 42-43 | 도전 수학(목장에 올타리를 설치해 볼까요) | 8/10 | 영 어 | 36-39 | I Can!, Look and Listen, Listen and Repeat, Listen and Do, Listen and Play | 1/6 | 사 회 | 39-41 | 우리나라 기온의 특징 알아보기 | 5/9 | 과 학 | - | 온도와 열을 정리해 볼까요? | 12/12 | 목 (21일) | 과 학 | 50~51 | 알쏭달쏭 다섯 고개 알아맞히기 | 1/11 | | 체 육 | 18-19 | 중단원 도입 | 1/12 | 국 어 | 74-83 | 경험을 떠올리며 이야기를 읽을 수 있다 | 4/7 | 사 회 | 42-46 | 우리나라 강수량의 특징 알아보기 | 6/9 | 영 어 | 40-41 | Look and Say, Sing! Sing!, Talk! Talk!, Talk and Play, I Can! | 2/6 | 수 학 | 44-45 | 얼마나 알고 있나요 | 9/10 | 금 (22일) | 실 과 | 28-32 | 식물을 직접 가꾸어 볼까요?(1/4) | 3/7 | | 실 과 | 28-32 | 식물을 직접 가꾸어 볼까요?(2/4) | 4/7 | 체 육 | 126-127 | 위급한 상황이 발생했어요 (1/2) | 5/6 | 국 어 | 84-91 | 경험을 떠올리며 시를 쓸 수 있다(1/3) | 5/7 | 창 체 | 어울림 프로그램 | 통일을 위한 바람직한 자세 알아보기 | 1/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