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3반

'사랑'할 수 있는 사람

친구를 '사랑할 수 있는 사람

이웃을 '사랑할 수 있는 사람

세상을 '사랑할 수 있는 사람

 

마음 따뜻한 우리가 되기 위해

오늘도 달리는 5학년 3반입니다

 

5학년 3반에 방문하신 모든 분들

환영합니다^^

 

  • 선생님 : 강지혁
  • 학생수 : 남 11명 / 여 9명

온라인개학 일일학습계획 5월 13일 수

이름 강지혁 등록일 20.05.13 조회수 22
첨부파일

1교시

2교시

3교시

4교시

5교시

6교시

5/13

()

교과

단원

도덕

국어

수학

영어

사회

과학

바르고 떳떳하게

2.작품을 감상해요

2. 약수와 배수

2. Whose Drone Is This?

1. 국토와 우리 생활

2. 온도와 열

학습

주제

올바른 선택을 해요

18~21

경험을 떠올리며 시 읽기

공약수와 최대공약수를 구해보기

Let’s Read. Read and do

우리나라 산지, 하천, 평야, 해안의 특징 알아보기(2/2)

기체에서 열은 어떻게 이동할까요?

교과서

정직한 마음의 힘을 기르려면?

국어()(68~70)

34~35

30~31

29~35

과학 40~41

학습활동

<활동>

1. 교과서 18착하면 손해다?영상 보고 생각해보기

2. 정직한 에이브러햄 링컨 영상 보기

3. 선택체험활동하기: 21쪽 정직선언문 작성하고 선언하기

수업 영상을 보며 경험을 떠올리며 작품을 읽을 때 좋은 점 정리하기

교과서 70쪽 정리하기

[학습 내용]

공약수와 최대공약수의 의미를 알고 구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영상 자료]

e 학습터 일자별 학습을 참고하세요.

영상 시청하기

-https://www.youtube.com/watch?v=KlTctC5CgG4

디지털교과서 학습하기

-교과서 30~31 내용의 디지털교과서 학습하기

[학습내용]

갯벌 체험을 하러 갈 때는 동해안, 서해안 중 어디로 가야 할까요?

오늘은 우리나라 해안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세요.

[영상자료]

1. 우리나라 해안의 특징 알아보기

(출처: Youtube)

2. 우리나라 지형의 특징

(출처: e학습터)

<도입>

과학 교과서 40~41 읽으며 중요한 문자엥 밑줄 긋기

<전개>

e학습터 영상 기체에서 열은 어떻게 이동할까요?’ 보기

<정리>

e학습터 영상을 다시 보며 문제 풀기

https://blog.naver.com/jhappy6129/221948558968

과제

교과서 21쪽 단원

정리 활동 책에 하기

교과서 70쪽에 정리하기

수학익힘책 22~23쪽 문제를 풀어보고 틀린 문제 점검하기

수업 영상 속 쓰기 활동 공책에 정리하기

교과서 33쪽 지도의 해안선을 따라 그리고 표에 서해안, 동해안, 남해안의 특징을 써보세요. (e학습터 제출)

문제의 정답을 확인하고 틀린 문제 공책에 정리하기

https://blog.naver.com/jhappy6129/221948558968


이전글 온라인개학 일일학습계획 5월 14일 목
다음글 온라인개학 일일학습계획 5월 12일 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