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일 | 과 목 | 쪽 수 | 학 습 내 용 | 차시 | 월 (20일) | 국 어 | 19-22 | 책을 즐기며 읽을 수 있다 | 2/3 | 음 악 | 8-9 | 봄바람 (1/2) | 1/2 | 영 어 | 12-13 | Look and Say, Sing! Sing!, Talk! Talk!, Talk and Play, I Can! | 2/6 | 수 학 | 10-11(6-7) | 덧셈과 뺄셈이 섞여 있는 식을 계산해 볼까요 | 2/9 | 체 육 | 12-13 | 건강한 사춘기를 보내요 | 2/11 | 사 회 | 10-12 | 우리 국토의 위치 알아보기 | 1/6 | 화 (21일) | 음 악 | 8-9 | 봄바람 (2/2) | 2/2 | 수 학 | 12-13(8-9) | 곱셈과 나눗셈이 섞여 있는 식을 계산해 볼까요 | 3/9 | 과 학 | - | 색깔이 변하는 신기한 종이컵 | 1/12 | 국 어 | 23-33 | 책 내용을 간추리고 생각을 나눌 수 있다 | 3/3 | 미 술 | 10 | 나를 나타내는 이름표 만들기 | 3/4 | 미 술 | 11 | 나의 겉모습과 속마음 나타내기 | 4/4 | 수 (22일) | 도 덕 | 8-11 | 1. 내 안의 바르고 곧은 마음을 보아요 | 1/4 | 자 율 | - | 생명의 소중함과 중요성 알아보기 | 1/1 | 수 학 | 14-15(10-11) | 덧셈, 뺄셈, 곱셈이 섞여 있는 식을 계산해 볼까요 | 4/9 | 영 어 | 14-15 | Read and Talk, Read and Write, Sounds and Letters, I Can! | 3/6 | 사 회 | 13-15 | 우리나라의 영역 알아보기 | 2/6 | 과 학 | - | 차갑거나 따뜻한 정도를 어떻게 표현할까요? | 2/12 | 목 (23일) | 과 학 | - | 온도계는 어떻게 사용할까요?(1/2) | 3/12 | 체 육 | 12-13 | 성장과 발달에 해로운 것을 알아보아요(1/2) | 3/11 | 국 어 | 34-39 | 대화의 특성을 이해할 수 있다(1/2) | 1/10 | 사 회 | 16-18 | 우리 국토를 사랑하는 마음 표현해 보기 | 3/6 | 영 어 | 16-17 | Let's Read, Read and Do | 4/6 | 수 학 | 16-17(12-13) | 덧셈, 뺄셈 나눗셈이 섞여 있는 식을 계산해 볼까요 | 5/9 | 금 (24일) | 실 과 | 13 | 건강하게 성장하려면 어떤 노력이 필요할까요? | 3/3 | 실 과 | 14-15 | 성적 발달은 어떻게 나타날까요? | 1/3 | 체 육 | 118-121 | 대단원 도입 가치 이해 | 1/6 | 국 어 | 34-39 | 대화의 특성을 이해할 수 있다(2/2) | 2/10 | 자 율 | | 장애인권이해교육 - 자율활동 | 1/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