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3반

'사랑'할 수 있는 사람

친구를 '사랑할 수 있는 사람

이웃을 '사랑할 수 있는 사람

세상을 '사랑할 수 있는 사람

 

마음 따뜻한 우리가 되기 위해

오늘도 달리는 5학년 3반입니다

 

5학년 3반에 방문하신 모든 분들

환영합니다^^

 

  • 선생님 : 강지혁
  • 학생수 : 남 11명 / 여 9명

4월 4주차 주간학습계획

이름 강지혁 등록일 20.04.17 조회수 26

요일

과 목

쪽 수

학 습 내 용

차시

(20)

국 어

19-22

책을 즐기며 읽을 수 있다

2/3

음 악

8-9

봄바람 (1/2)

1/2

영 어

12-13

Look and Say, Sing! Sing!, Talk! Talk!, Talk and Play, I Can!

2/6

수 학

10-11(6-7)

덧셈과 뺄셈이 섞여 있는 식을 계산해 볼까요

2/9

체 육

12-13

건강한 사춘기를 보내요

2/11

사 회

10-12

우리 국토의 위치 알아보기

1/6

(21)

음 악

8-9

봄바람 (2/2)

2/2

수 학

12-13(8-9)

곱셈과 나눗셈이 섞여 있는 식을 계산해 볼까요

3/9

과 학

-

색깔이 변하는 신기한 종이컵

1/12

국 어

23-33

책 내용을 간추리고 생각을 나눌 수 있다

3/3

미 술

10

나를 나타내는 이름표 만들기

3/4

미 술

11

나의 겉모습과 속마음 나타내기

4/4

(22)

도 덕

8-11

1. 내 안의 바르고 곧은 마음을 보아요

1/4

자 율

-

생명의 소중함과 중요성 알아보기

1/1

수 학

14-15(10-11)

덧셈, 뺄셈, 곱셈이 섞여 있는 식을 계산해 볼까요

4/9

영 어

14-15

Read and Talk, Read and Write, Sounds and Letters, I Can!

3/6

사 회

13-15

우리나라의 영역 알아보기

2/6

과 학

-

차갑거나 따뜻한 정도를 어떻게 표현할까요?

2/12

(23)

과 학

-

온도계는 어떻게 사용할까요?(1/2)

3/12

체 육

12-13

성장과 발달에 해로운 것을 알아보아요(1/2)

3/11

국 어

34-39

대화의 특성을 이해할 수 있다(1/2)

1/10

사 회

16-18

우리 국토를 사랑하는 마음 표현해 보기

3/6

영 어

16-17

Let's Read, Read and Do

4/6

수 학

16-17(12-13)

덧셈, 뺄셈 나눗셈이 섞여 있는 식을 계산해 볼까요

5/9

(24)

실 과

13

건강하게 성장하려면 어떤 노력이 필요할까요?

3/3

실 과

14-15

성적 발달은 어떻게 나타날까요?

1/3

체 육

118-121

대단원 도입

가치 이해

1/6

국 어

34-39

대화의 특성을 이해할 수 있다(2/2)

2/10

자 율

장애인권이해교육 - 자율활동

1/1

이전글 온라인개학 일일학습계획 4월 20일 월
다음글 온라인개학 일일학습계획 4월 17일 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