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2반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다른 사람을 배려할 줄 아는 5학년 2반입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기
  • 선생님 : 변주원
  • 학생수 : 남 11명 / 여 10명

2020년 5월 19일 화요일 온라인 학습과제 안내

이름 변주원 등록일 20.05.19 조회수 2

구분

1교시

2교시

3교시

4교시

5교시

6교시

5/19

교과

단원

음악

수학

과학

국어

미술

미술

1. 꿈과 희망을 키워요

2. 약수와 배수

2. 온도와 열

2.작품을 감상해요

미술과 친해지기

학습

주제

교과서

<사랑의 인사>

음악을 감상하며 현악기의 음색을 구별하기

최소공배수 구하는 방법 알아보기

단열이 잘되는 집 만들기(2/2)

경험을 떠올리며 이야기 읽기

다양한 재료의 표현

16

40~41

과학44~45

국어()(74~83)

미술(14~15)

학습내용

1. 첼로로 연주하는 사랑의 인사 감상하기

2. 영상을 보고 바이올린 음색과 비교하여 교과서 16쪽에 정리

[학습 내용]

다양한 방법으로 최소공배수를 구해보고 어떤 방법이 나에게 가장 편한지 생각해보세요.

[영상 자료]

e 학습터 일자별 학습을 참고하세요.

<도입>교과서 44~45p 읽기

<전개>

열화상 카메라가 뭐지영상 시청하기

유튜브 영상 시청하기

참고영상

<정리>링크를 클릭하여 열화상 카메라(사진기)가 필요할 때, 그리고 사용 사례를 공책에 정리하기

- 링크

<도입>

수업동영상

-시 낭송하는 방법 알아보기

잠시만 안녕동영상

-스마트폰을 사용한 경험 떠올리기

<전개>

수업동영상

-경험을 떠올리며 덕실이가 말을 해요읽어보기

<정리>

-‘덕실이가 말을 해요한 번 더 마음속으로 읽어보기

<도입>

수업동영상

-준비물 확인하기

-작품 감상하기

<전개>

수업동영상

-재료에 따른 작품 제작 방법 살펴보기

-작품 구상하기

-작품 제작하기

<정리>

-작품 감상하고 스스로 평가하기

과제 여부

교과서 16쪽에 바이올린과 첼로의 음색을 비교하여 정리하기

수학익힘책 28~29쪽 문제를 풀어보고 틀린 문제 점검하기

덕실이가 말을 해요한 번 더 마음속으로 읽어보기

*작품을 감상하고 스스로 평가해봅니다.

링크를 클릭하여 열화상 카메라(사진기)가 필요할 때, 그리고 사용 사례를 공책에 정리하기

- 링크

 

이전글 2020년 5월 20일 수요일 온라인 학습과제 안내입니다.
다음글 2020년 5월 18일 월요일 온라인 학습과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