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1반

Flexibilität und Festigkeit von Stahl.
유연함과 강철의 강인함을 가진
교현초등학교 5학년 1반
충주 교현초등학교 5-1반
  • 선생님 : 고영규
  • 학생수 : 남 13명 / 여 9명

2016년 12월 15일 목요일

이름 고영규 등록일 16.12.15 조회수 35
1.수학/수학/국어/국어/영어/담체
2.영어원어민시간에 떠들면 담체 안함
3.교통사고 및 안전사고 유의
4.시험결과 안내
<국수사과영 순>
※아직 미응시 학생이 있어 확정 결과가 아닙니다.
※표준편차의 경우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 하였습니다.
과목평균: 82.4/62.3/59/61.9/48.8
표준편차: 8.93/20.48/17.61/15.73/18.92
최고득점: 96 / 100 / 88 / 92 / 80
최저득점: 68 / 15 / 26 / 28 / 20

)위 결과에 대한 난이도 분석결과
국어: 학생간 편차가 큽니다. 또한 상위권에 학생이 몰려있는 경향이 크므로 학생의 결과가 평균보다 낮을 경우 교과서 읽기 및 관련 국어책 풀이를 더욱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학: 편차가 낮고, 학생들간 실력차가 상당합니다. 기초수리능력 배양이 중요합니다.
사회: 국어와 결과가 거의 비슷하나, 학생들의 점수가 평균에 몰려있는 경향이 큽니다. 역사의 경우 역사에 관심과 흥미를 가지면 금방 점수가 오를수 있는 과목이므로 이야기 한국사 같이 만화로 된 책을 도서관에서 읽도록 지도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과학: 문제난이도가 낮아 하위권이 적고 상위권이 큰 경향이 있습니다.
영어: 문제난이도가 극히 높아 학생들의 편차가 매우 큽니다. 또한 중위권보다는 상위권과 하위권이 골고루 퍼져있으므로 점수 자체에 대한 것 보다 차근차근 교과서에 있는 영어문장부터 쓰고 외우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 교육부 정책상 학부모님들께 점수 결과를 통지표로 나눠드리지 못함을 다시한번 말씀 드립니다. 또한 이 시험은 절대 성적에 반영되지 않으며 단지 학생이 어느정도의 실력을 가지고 있는지를 판단함과 동시에 겨울방학때 어느부분이 약하여 지도가 필요한지를 묻고자 함이니 양해바랍니다.
) 또한 학생의 등수보다는 성취도를 염두에 두고 학생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말아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2016년 12월 16일 금요일
다음글 2016년 12월 12일 월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