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1반

안녕하세요. 여러분! 항상 건강하고 밝은 우리반 학생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깊이 있게 독서하고 남을 배려하는 어린이
  • 선생님 : 지영하
  • 학생수 : 남 5명 / 여 11명

3월 10일 금요일 알림장

이름 지영하 등록일 17.03.10 조회수 38

오늘은...

기분을 말해 봐앤서니브라운의 책을 읽으며 나의 기분을 표현하는 말을 해 보았습니다. 혼자 있을 때의 기억이 오래도록 남아있는 아이들이 있었고, 행복했던 기분을 느껴본 경험을 이야기하는 친구들이 적어서 의아했습니다. 작은 즐거움의 경험으로 아이들에게는 행복한 순간으로 기억남을 수 있는 1학년이 되기를 바라봅니다.

내 모습 표현하기, 곡선 긋기 활동도 했습니다. 바른 자세로 바르게 연필을 잡는 방법도 많이 익숙해졌습니다.

1. 학교홈페이지 가입을 부탁드립니다.

2. 돌봄교실 이용시간을 잘 확인해 주세요.

3. 교육비지원에 해당하는 가정은 주민센터로 꼭 신청하세요.

1권 읽고 제목 써 오기

 

아이들이 입학하고 어느덧 한 주가 지났습니다.

학부모님들께서도 많은 염려와 걱정으로 한주 보내셨겠지요? 사실 저도 학부모님들과 마찬가지로 긴장의 연속이었답니다 ^^;;

하지만 어른들의 걱정과는 달리 아이들은 의젓하게 잘 생활하고 있답니다. 첫 주 동안 울거나 떼쓰거나 하는 아이 한 명 없이 무난하게 지낸 것, 준비물이나 신청서 등 두 번 말할 필요 없게 도와 주시는 것만 봐도 저는 올해 참 좋은 아이들과 학부모님들을 만나게 되어 앞으로도 행복한 한해가 될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일주일동안 우리 아이들, 생활환경이나 규칙, 친구 등 모든 게 바뀌고 여기에 적응하느라 많이 피곤 했을겁니다. 주말동안에는 푹 쉬고 월요일에 즐겁게 등교 할 수 있도록 지도 부탁드립니다. 학부모님들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주말에는 아이들과 함께 푹 쉬십시오 *^^*

 

이전글 3월 13일 월요일 알림장
다음글 3월 9일 목요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