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시간표] 학습 내용은 플래너에 꼼꼼히 정리하기 - 등교 시 플래너 검사
시간표 | 과목 | 학습내용 | 교과서 | 준비물 | 1교시 (09:00~09:40) | 국어 | 마음을 드러내는 표현 찾기 - 국어 60-65쪽 풀기 | 국어 4-2 가 | - | 2교시 (09:40~10:20) | 영어 | 요일을 묻고 답하는 표현과 요일별 활동 말하기 - 영어 66-67쪽 풀기 - 오늘 배운 단어와 문장 공책에 쓰기 | 영어 66-67쪽 | - | 3교시 (10:50~11:30) | 과학 | 혼합물을 분리하면 좋은 점은 무엇일까요? - 구슬로 나만의 팔찌 만들기 - 혼합물을 분리하면 좋은 점 알아보기 | 과학 102-103쪽 실험관찰 51쪽 | - | 4교시 (11:30~12:10) | 과학 | 플라스틱 구슬과 철 구슬을 분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플라스틱 구슬과 철 구슬의 혼합물 분리하기 - 자석을 사용한 혼합물을 분리하는 예 알아보기 | 과학 106-107쪽 실험관찰 53쪽 | - | 5교시 (13:00~13:40) | 체육 | 세기가 다른 리듬에 맞추어 움직임 표현하기 - 박수치기로 리듬 감각 익히기 - 세기가 다른 리듬에 맞추어 리듬 표현 익히기 | - | - | 6교시 (13:40~14:20) | 도덕 | 2. 하나 되는 기쁨
- <천국과 지옥의 차이>,<열차를 움직이는 힘> 글 읽고 동영상 시청하기 - 공책에 오늘 배운 내용에 대한 생각 2줄 쓰기
| 도덕 74-77쪽 | - |
[오늘의 알림장]
1. 2학기 학부모 상담주간 상담희망서 9월 11일(금)까지 문자로 신청하기 (희망 날짜, 시간, 상담하고자 하는 내용) (가정 통신문- http://school.cbe.go.kr/jusung-e/M010302/view/4043279) 2. 매일 본인의 발열, 건강 상태 등 코로나 19 증상(기침, 두통, 가래, 결막염 등) 발생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