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4반

사랑 존중 배려를 실천하는 행복한 학급 

사랑하고 존중하고 배려하는 어린이
  • 선생님 : 김나희
  • 학생수 : 남 11명 / 여 13명

7월 6일 일일학습과제 안내

이름 조미경 등록일 20.07.03 조회수 88
첨부파일
수학 준비물.pdf (137.15KB) (다운횟수:14)
수학.pdf (92.7KB) (다운횟수:13)

*<바로학교> 사이트 들어가지 않고 아래 설명과 링크를 클릭하여 영상을 보며 교과서 및 학습지로 학습합니다. (바로학교 시스템이 바뀌어 더 이상 사용하지 않습니다.) 


*출석체크는 하이클래스 알림장 확인으로 합니다. 오전 중으로 알림장 확인완료 부탁드립니다


[코로나19]

학생 건강 상태 자가진단 참여(학생정보입력 클릭)

https://eduro.cbe.go.kr/hcheck/index.jsp


[아침활동]

받아쓰기 5급 급수장 보고 예쁜 글씨로 1번 쓰기

[1교시] 국어: 8. 마음을 짐작해요 <글쓴이의 마음을 짐작하는 방법 확인하기>

 

-국어활동 6061벌이 무서워릴 읽고 물음에 답하기

-국어활동 61쪽 글을 읽는 올바른 태도에 표하기

 

[2교시] 수학: 5. 분류하기 <놀이수학-분류하여 찾아볼까요>

-5단원 학습 영상 시청하기

 

 

-128쪽 질문을 하며 알맞은 블록을 찾아보기 (준비물 8쪽 사용)

-129쪽 카드를 뒤집어서 분류 기준에 알맞은 카드를 찾아보기 (준비물 9쪽 사용)

 

[3교시] 창체: 양성평등교육 <제이미는 여자일까? 남자일까?/ 남자답게 여자답게>

-1: 제이미는 여자일까? 남자일까?

 

-2: 남자답게 여자답게


-학습지 꾸러미 풀기

->제이미는 여자일까요? 남자일까요?

->혹시 여자/남자이기 때문에 하고(갖고) 싶었는데 포기했던 경험 적기

->양성평등에 대한 나의 생각 적기

 

[4교시] 창체: 독서교육 <소피가 화나면 정말 정말 화나면>

-소피가 화나면 정말 정말 화나면동화책 감상하기

 

-학습지 꾸러미 풀기

-> 내가 언제, 누구 때문에, 왜 화났는지 떠올려 보기

-> 화가 난 나에게 편지 쓰기 

이전글 7월 13일 원격학습과제 안내 (1)
다음글 7월 7일 일일학습과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