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존중 배려를 실천하는 행복한 학급
7월 6일 일일학습과제 안내 |
|||||
---|---|---|---|---|---|
이름 | 조미경 | 등록일 | 20.07.03 | 조회수 | 88 |
첨부파일 |
|
||||
*<바로학교> 사이트 들어가지 않고 아래 설명과 링크를 클릭하여 영상을 보며 교과서 및 학습지로 학습합니다. (바로학교 시스템이 바뀌어 더 이상 사용하지 않습니다.) *출석체크는 하이클래스 알림장 확인으로 합니다. 오전 중으로 알림장 확인완료 부탁드립니다. [코로나19] 학생 건강 상태 자가진단 참여(학생정보입력 클릭) https://eduro.cbe.go.kr/hcheck/index.jsp [아침활동] 받아쓰기 5급 급수장 보고 예쁜 글씨로 1번 쓰기 [1교시] 국어: 8. 마음을 짐작해요 <글쓴이의 마음을 짐작하는 방법 확인하기>
-국어활동 60〜61쪽 「벌이 무서워」릴 읽고 물음에 답하기 -국어활동 61쪽 글을 읽는 올바른 태도에 〇표하기 [2교시] 수학: 5. 분류하기 <놀이수학-분류하여 찾아볼까요> -5단원 학습 영상 시청하기
-128쪽 질문을 하며 알맞은 블록을 찾아보기 (준비물 8쪽 사용) -129쪽 카드를 뒤집어서 분류 기준에 알맞은 카드를 찾아보기 (준비물 9쪽 사용)
[3교시] 창체: 양성평등교육 <제이미는 여자일까? 남자일까?/ 남자답게 여자답게> -1탄 : 제이미는 여자일까? 남자일까?
-2탄 : 남자답게 여자답게 -학습지 꾸러미 풀기 ->제이미는 여자일까요? 남자일까요? ->혹시 여자/남자이기 때문에 하고(갖고) 싶었는데 포기했던 경험 적기 ->양성평등에 대한 나의 생각 적기 [4교시] 창체: 독서교육 <소피가 화나면 정말 정말 화나면> -「소피가 화나면 정말 정말 화나면」 동화책 감상하기
-학습지 꾸러미 풀기 -> 내가 언제, 누구 때문에, 왜 화났는지 떠올려 보기 -> 화가 난 나에게 편지 쓰기 |
이전글 | 7월 13일 원격학습과제 안내 (1) |
---|---|
다음글 | 7월 7일 일일학습과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