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존중 배려를 실천하는 행복한 학급
6월 4일 학습과제 안내 |
|||||
---|---|---|---|---|---|
이름 | 조미경 | 등록일 | 20.06.03 | 조회수 | 90 |
첨부파일 |
|
||||
[코로나19] 학생 건강 상태 자가진단 참여(인증번호는 개별 문자 확인) https://eduro.cbe.go.kr/hcheck/index.jsp [1교시] 창체: 장애이해교육 - ‘함께 그리는 그림’ 동영상보며 학습하기
[2교시] 국어: 5. 낱말을 바르고 정확하게 써요. <소리가 비슷한 낱말의 뜻을 구분할 수 있는지 확인해 봅시다> - 5단원 동영상보며 복습하기
- 국어 활동 42쪽 낱말에 어울리는 그림 붙이기(붙임2 붙임딱지) - 국어 활동 43쪽 그림에 엉루리는 문장을 보기의 낱말을 사용하여 완성하기 - 국어 활동 44쪽 진주의 편지를 읽고 물음에 답하기 [3교시] 수학: 3. 덧셈과 뺄셈 <받아올림이 있는 (두 자리 수)+(한 자리 수) 계산하기> - 받아올림이 있는 (두 자리 수)+(한 자리 수), 받아올림이 있는 (두 자리 수)+(두 자리 수) 동영상 학습
- 학습 꾸러미 학습지 2장 풀기 [4교시] 통합(봄): 1. 알쏭달쏭 나 <우리 몸이 하는 일을 생각하며 놀이를 해 봅시다> - 다섯가지 감각기관 알아보기
- 교과서 20~21쪽 감각기관 놀이하기 https://cls7.edunet.net/play/view.do?e=VlUmwmViP
|
이전글 | 6월 5일 학습과제 안내 |
---|---|
다음글 | 6월 1,2주 원격학습계획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