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존중 배려를 실천하는 행복한 학급
5월 19일 학습과제 안내 |
|||||
---|---|---|---|---|---|
이름 | 조미경 | 등록일 | 20.05.18 | 조회수 | 46 |
첨부파일 |
|
||||
*오늘의 준비물(통합) : 도화지(스케치북), 색연필, 크레파스 [1교시] 국어: 5. 낱말을 바르고 정확하게 써요 <소리가 비슷한 낱말이 헷갈렸던 경험 나누기> - 어젯밤 꿈 이야기 보기 - 교과서 98~99쪽 소리가 비슷한 낱말의 뜻 구분하기 https://cls4.edunet.net/play/view.do?e=ZU0vAEB05 - 교과서 100쪽 소리가 비슷한 낱말에 알맞은 상황을 선으로 잇기 - 교과서 100쪽 문장 4가지를 다시 한번 큰 소리로 읽어봅시다. [2교시] 수학: 3. 덧셈과 뺄셈 <십의 자리에서 받아 올림이 있는 두 자릿수끼리의 덧셈 계산하기> - ‘십의 자리에서 받아 올림이 있는 (두 자릿수)+(두 자릿수)’ 동영상 학습
- 교과서 64쪽 나비 수 알아보기 https://toytheater.com/base-ten-blocks/(수 모형 활동) - 교과서 65쪽 계산 방법 알아보기 - 수익 42~43쪽 풀고 부모님께 채점 받기 [3교시] 창체(안전): 1.2 즐겁고 안전하게 <감염병 예방 방법을 알고 실천하기> - ‘우당당탕 아이쿠 시즌1 걸리버 아이쿠’ 동영상 학습
- 올바른 기침 예절 알아보기
- 올바른 손씻기 알아보기
- 감염병 예방수칙 정리하기
[4-5교시] 통합(여름): 1. 이런 집 저런 집 <뚝딱뚝딱 우리 집> - ‘우리 집’ 노래 부르며 내가 살고 싶은 집 생각해 보기
- 내가 살고 싶은 집 구상해보기
- 내가 살고 싶은 집 그림으로 표현하기 |
이전글 | 5월 20일 학습과제 안내 |
---|---|
다음글 | 5월 18일 학습과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