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1일 수요일 |
|||||||||||||||||
---|---|---|---|---|---|---|---|---|---|---|---|---|---|---|---|---|---|
이름 | 정은영 | 등록일 | 18.04.11 | 조회수 | 35 | ||||||||||||
1.신나는 주말체육학교 참가신청서:내일까지 2. 내일 과학축제: 융합 미술, 만들기, 아이디어계획서, 문자디자인, 독후감 등 (만들기는 준비물 가져오기) 3. 독서, 차조심 4. 공부 열심히 즐겁게 해요. 5.영어: S~Z 까지 3번 쓰기 6. 남자: 독도 책 읽고 내일 가져오기 ***내일 과학 축제 안내*** 프로그램명 안 내 융합미술 그리기 1. 1~4학년: 8절지, 5,6학년:4절지 2.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과학 미술 작품 그리기-콜라주등으로도 생각할 수도 있음. 3. 주제: <상상은 현실이 된다.> 우리들이 사는 세상(지구,학교,직장,가정 등) 표현하기 융합미술 만들기 1. 1-4학년: 재활용품 1가지 이상 만들기 재료로 활용하기 2.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과학 미술 작품 만들기 3. 주제: <상상은 현실이 된다.> 미래 사회에 우리 주변에 달라진 새로운 도구 표현하기 예 1> 미래의 이동수단 표현하기 예 2> 미래의 생활도구(전화기, 핸드폰 등) 표현하기 예 3> 미래의 우리들이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소품 표현하기 등 다양하게 구상할 수 있음 발명아이디어 계획서 쓰기 1. 3학년, 4-6학년용 계획서 파일 제공함 2. 기본 필기도구, 자, 색연필, 사인펜 필요함 3. 자를 이용하여 설계도 등 그리기(자 이용하지 않을 경우 감점 처리 ) 4. 설계도(위, 정면, 뒤에서 본 모습 설계도로 나타내기) 5. 작품용도 및 효과 쓰기(단, 작품 내용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작품의 용도 및 효과를 구체적으로 쓸 것) 과학용어 문자디자인 1. 주제: 과학 개념, 용어, 현상 등 (되도록 본인이 잘 알고 있는 과학 개념이나 용어, 현상을 표현하는 것이 더 유리함) 2. 3, 4학년: 8절지(캔트지, 흰 도화지, 색 도화지 모두 가능) 과학 독후감 쓰기 1. 학교 도서관 또는 가정 등 과학 관련 도서 대출, 정독하기 2. 과학 도서를 읽고 느낀 점, 새롭게 알게 된 점, 이 책을 통해 우리들의 생활에 영향을 미칠 점등을 독후감으로 표현하기 3. 3, 4학년: 독후감 5장 내외 |
이전글 | 4월 12일 목요일 |
---|---|
다음글 | 4월 10일 화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