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 받아쓰기 입니다. * 받아쓰기 시험 * 1) 과제하는 방법 ① 매일 국어공책에 한 번 씩 쓰고 외우기 ② 띄어쓰기 하되, 띄어쓰기 표시 하지 않기 ③ 맞춤법과 문장부호 정확하게 쓰기 2) 일주일에 1회 실시 : 화요일 아침 활동 시간 3) 받아쓰기 시험 공책에 시험보기 4) 틀린 문제 3번씩 다시 쓰기 최선을 다하는 2학년 6반 어린이가 되길 바랍니다. 사랑합니다.♥♥♥♥♥ |
[1급] 1. 생각을 나타내어요 | ① | 시원한∨바닷바람을∨맞으니 | ② | 알록달록∨예쁜∨천막이 | ③ | 우유는∨정말∨맛이∨없어. | ④ | 동생의∨속셈을∨압니다. | ⑤ | 글자∨공부는∨내∨몫입니다. | ⑥ | 동생∨가르치기가∨귀찮습니다. | ⑦ | 몇∨번이나∨다시∨말합니다. | ⑧ | 꼭∨양치질해야∨해. | ⑨ | 카드를∨벽에다∨붙입니다. | ⑩ | 글자가∨주렁주렁∨열렸네. |
[2급] 1. 생각을 나타내어요 | ① | 동생은∨잽싸게∨달려갑니다. | ② | 글자∨밭에∨가서∨양말을∨따∨와. | ③ | 층계∨문을∨빠끔히∨열고 | ④ | 쭈그리고∨앉았습니다. | ⑤ | 엉겁결에∨뒤돌아보다가 | ⑥ | 숨이∨다∨멎는∨듯하였습니다. | ⑦ | 벽이∨꿈틀꿈틀거리더니 | ⑧ | 엿가락처럼∨휘어지더니 | ⑨ | 집∨안에서∨쿵쾅댄다고∨쫓겨났어. | ⑩ | 윤기∨나는∨짧은∨털 |
[3급] 2. 즐겁게 대화해요 | ① | 네∨방∨정리는∨스스로∨해야지. | ② | 지금도∨많이∨슬퍼? | ③ | 사람이∨모자라서∨재미가∨없어. | ④ | 그림을∨그려∨보려고∨해. | ⑤ | 너무∨무서워서∨소름이∨돋았어. | ⑥ | 제비가∨박씨를∨가져왔어. | ⑦ | 잘∨도와주어서∨믿음직스러워. | ⑧ | 보조개가∨참∨예쁘구나! | ⑨ | 좀∨더∨일찍∨일어나라고 | ⑩ | 어머니께서∨편찮으셔서∨늦었어. |
* 받아쓰기 시험 * 1) 과제하는 방법 ① 매일 국어공책에 한 번 씩 쓰고 외우기 ② 띄어쓰기 하되, 띄어쓰기 표시 하지 않기 ③ 맞춤법과 문장부호 정확하게 쓰기 2) 일주일에 1회 실시 : 화요일 아침 활동 시간 3) 받아쓰기 시험 공책에 시험보기 4) 틀린 문제 3번씩 다시 쓰기 최선을 다하는 2학년 6반 어린이가 되길 바랍니다. 사랑합니다.♥♥♥♥♥ |
[1급] 1. 생각을 나타내어요 | ① | 시원한∨바닷바람을∨맞으니 | ② | 알록달록∨예쁜∨천막이 | ③ | 우유는∨정말∨맛이∨없어. | ④ | 동생의∨속셈을∨압니다. | ⑤ | 글자∨공부는∨내∨몫입니다. | ⑥ | 동생∨가르치기가∨귀찮습니다. | ⑦ | 몇∨번이나∨다시∨말합니다. | ⑧ | 꼭∨양치질해야∨해. | ⑨ | 카드를∨벽에다∨붙입니다. | ⑩ | 글자가∨주렁주렁∨열렸네. |
[2급] 1. 생각을 나타내어요 | ① | 동생은∨잽싸게∨달려갑니다. | ② | 글자∨밭에∨가서∨양말을∨따∨와. | ③ | 층계∨문을∨빠끔히∨열고 | ④ | 쭈그리고∨앉았습니다. | ⑤ | 엉겁결에∨뒤돌아보다가 | ⑥ | 숨이∨다∨멎는∨듯하였습니다. | ⑦ | 벽이∨꿈틀꿈틀거리더니 | ⑧ | 엿가락처럼∨휘어지더니 | ⑨ | 집∨안에서∨쿵쾅댄다고∨쫓겨났어. | ⑩ | 윤기∨나는∨짧은∨털 |
[3급] 2. 즐겁게 대화해요 | ① | 네∨방∨정리는∨스스로∨해야지. | ② | 지금도∨많이∨슬퍼? | ③ | 사람이∨모자라서∨재미가∨없어. | ④ | 그림을∨그려∨보려고∨해. | ⑤ | 너무∨무서워서∨소름이∨돋았어. | ⑥ | 제비가∨박씨를∨가져왔어. | ⑦ | 잘∨도와주어서∨믿음직스러워. | ⑧ | 보조개가∨참∨예쁘구나! | ⑨ | 좀∨더∨일찍∨일어나라고 | ⑩ | 어머니께서∨편찮으셔서∨늦었어. |
* 받아쓰기 시험 * 1) 과제하는 방법 ① 매일 국어공책에 한 번 씩 쓰고 외우기 ② 띄어쓰기 하되, 띄어쓰기 표시 하지 않기 ③ 맞춤법과 문장부호 정확하게 쓰기 2) 일주일에 1회 실시 : 화요일 아침 활동 시간 3) 받아쓰기 시험 공책에 시험보기 4) 틀린 문제 3번씩 다시 쓰기 최선을 다하는 2학년 6반 어린이가 되길 바랍니다. 사랑합니다.♥♥♥♥♥ |
[1급] 1. 생각을 나타내어요 | ① | 시원한∨바닷바람을∨맞으니 | ② | 알록달록∨예쁜∨천막이 | ③ | 우유는∨정말∨맛이∨없어. | ④ | 동생의∨속셈을∨압니다. | ⑤ | 글자∨공부는∨내∨몫입니다. | ⑥ | 동생∨가르치기가∨귀찮습니다. | ⑦ | 몇∨번이나∨다시∨말합니다. | ⑧ | 꼭∨양치질해야∨해. | ⑨ | 카드를∨벽에다∨붙입니다. | ⑩ | 글자가∨주렁주렁∨열렸네. |
[2급] 1. 생각을 나타내어요 | ① | 동생은∨잽싸게∨달려갑니다. | ② | 글자∨밭에∨가서∨양말을∨따∨와. | ③ | 층계∨문을∨빠끔히∨열고 | ④ | 쭈그리고∨앉았습니다. | ⑤ | 엉겁결에∨뒤돌아보다가 | ⑥ | 숨이∨다∨멎는∨듯하였습니다. | ⑦ | 벽이∨꿈틀꿈틀거리더니 | ⑧ | 엿가락처럼∨휘어지더니 | ⑨ | 집∨안에서∨쿵쾅댄다고∨쫓겨났어. | ⑩ | 윤기∨나는∨짧은∨털 |
* 받아쓰기 시험 * 1) 과제하는 방법 ① 매일 국어공책에 한 번 씩 쓰고 외우기 ② 띄어쓰기 하되, 띄어쓰기 표시 하지 않기 ③ 맞춤법과 문장부호 정확하게 쓰기 2) 일주일에 1회 실시 : 화요일 아침 활동 시간 3) 받아쓰기 시험 공책에 시험보기 4) 틀린 문제 3번씩 다시 쓰기 최선을 다하는 2학년 6반 어린이가 되길 바랍니다. 사랑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