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2반

안녕하세요? 나를 사랑할 줄 알고 남을 배려할 줄 아는 친구들이 모인 6학년 2반입니다.

1년간 본 학급에서 아이들은 스스로 행복을 찾으며 다른 사람과 더불어 살아가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나를 사랑하고 남을 배려하는 사람이 되자
  • 선생님 : 권영현
  • 학생수 : 남 13명 / 여 14명

좋아하는 작품 내생각 쓰기

이름 전민지 등록일 20.03.23 조회수 17

제목: 마녀 [영화] 

 

줄거리 - 10년전 아이들을 실험 하는 곳에서 탈출한 자윤 (김다미) 탈출한 그녀는 어떤 아저씨가 목격해 지윤을 도와준다.

그 사건 이후 자윤은 그 노부부에게 도움을 받으며 지내게 되는데, 하지만 어느날 친구 명희는 돈이 걸린 프로그램을 보라고 하는데

자윤을 결국 가족을 위해 프로그램을 나가게 된다. 하지만 자윤은 그 프로그램에서 박사에게 위치를 들통나고 말았다. 하지만 자윤은 프로그램 때문에 귀공자를 만나게 되는데, 그렇게 자윤은 자신의 능력을 알게되고 귀공자와 싸우게 되는데......  그러다 친구가 잡히고 자윤은 어쩔수 없이 귀공자를 따라가게된다.

그리고 박사와 만나게 되고 어던 주사기를 놓자 자윤은 모든게 기억 나고 만다. 하지만 자윤은 점점 본색을 밝히는데... 

 

인상적인 장면 -  자윤이 본색을 드러낼때가 인상적이였습니다. 

 

인물의 대한 내 생각 - 모두 다 다른 생각을 하고 있지만 얼마나 강하고, 얼마나 약한지 모든 인물이 있었습니다. 

어던 인물은 착하기도 하지만 어던 인물은 또 나쁘다는걸 알수 있었습니다. 

 

나의 생각 - 자윤 마녀의 주인공으로 비범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자윤은 어렸을때 실험으로 부터 살아남아 대단하다고 생각이 든다

 

 

 

(칸 아카데미와도 다했습니다.)

 

이전글 영어
다음글 우리말 지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