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학습-
일자 | 학습내용 | 온라인 주소 | 10월 6일 (화) | ▸[국어] 이야기를 읽어 본 경험 말하기 (국어 110-115쪽) 이야기의 구성 요소를 이해하며 글을 읽어 봅시다. 기억에 남는 이야기 떠올리기 이야기 속 인물 알아맞히기 놀이 | 준비물 : 교과서, 공책, 필기도구 수학 : 나무젓가락, 고무줄 e학습터 https://cls.edunet.net/index.html | ▸[수학] 튼튼한 탑을 만들어 볼까요(교과서 46~47쪽) -건물이나 다리를 튼튼하게 만드는 방법 알아보기 -삼각형 모양을 이용하여 탑을 만들어 보기 | ▸[창체] 그림책 읽고 독후활동하기 그림책 ‘아나톨의 작은 냄비’ 읽기 함께 생각해보기 | ▸[과학] 과일을 말리면 그 안에 있던 물은 어떻게 될까요? (교과서 40~41쪽, 실험관찰 21쪽) -물이 수증기가 될 때의 변화 관찰하기 -물의 증발과 관련된 예 찾아보기 | ▸[과학] 물을 가열하면 어떻게 될까요? (과학 42-42쪽, 실험관찰 22쪽) -물을 가열할 때 나타나는 변화 관찰하기 -물의 높이가 변한 까닭 추리해보기 |
1. 학사일정 안내 - 4학년 등교 요일은 목,금 입니다. (10.11까지 유지) 2. 코로나 예방 수칙 -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개인 위생 철저 : 손 자주 깨끗하게 씻기 - 외출 삼가하고 가정 생활하기 : 독서하기, 실내에서 할 수 있는 가벼운 운동으로 건강 유지하기, PC방, 코인 노래방, 게임장 등 다중이용시설 출입하지 않기 - 건강상의 문제 발생 시(열 37.5도 이상, 호흡기 증상 등) 담임교사에게 연락하기 3. 학생건강상태 온라인 설문조사(건강자가진단)
-pc 또는 모바일 접속 hcs.eduro.go.kr또는 어플 설치 : 건강상태 자가진단(교육부) 어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