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2반


훈이쌤과 사이좋은 42다들!
  • 선생님 : 김명훈
  • 학생수 : 남 15명 / 여 11명

상담 일정이 나왔습니다.(3월 27일~3월 31일)

이름 등록일 17.03.17 조회수 156
첨부파일

담 일정이 나왔습니다.


모님들께서 보내주신 희망 일정에 되도록 맞추려고 했는데 겹치는 시간이 꽤 있었습니다.

그래서 2차, 3차 신청에 맞추어 일정을 정했습니다.

위의 표를 보시고 상담 시간을 변경하고자 하시는 분이나 추가로 상담을 신청하실 부모님께서 계시면 일정을 살펴보시고 댓글로 남겨주시면 좋겠습니다.

상담을 통해서 부모님과 제가 아이들을 더 많이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편하게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음 주 수요일에는 학교설명회(학부모 총회)가 있습니다.

우리 반 부모님들은 사정 상 많이 참석하지는 못하실 듯싶습니다만.

희망하지 않으셨더라도 시간이 되신다면 늦게라도 오셔서 함께 시간을 가지시면 좋을 듯싶습니다.

그렇다고 부담 느끼지는 마세요. ^^

 

주가 또 지나갔습니다. 이제 조금씩 봄이 느껴지네요. 저는 유난히도 봄을 좋아합니다. 새싹이 돋아나고 꽃이 피어나는 걸 보는 게 마냥 반갑습니다. 우리 아이들을 처음 만나는 때가 봄이라서 좋기도 합니다. 이제 보름쯤 얼굴을 보고 지내보니 아이들도 서로를 어느 정도 파악해 가고 있습니다. 처음 만났을 때의 어색함은 사라졌지요. 이야기도 하고 놀기도 하면서 서로를 알아가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물론 저에 대해서도 아이들이 어느 정도 파악해 가고 있겠지요. ^^

 

침에 아이들이 일찍 와서 수줍게 인사하는 모습을 보면 반가움에 웃음이 납니다. 웃음이 밝고 예쁜 아이들입니다. 주변을 정리하는 방법을 몇 번 알려주었더니 정리정돈도 깔끔하게 해냅니다. 장점이 많은 아이들입니다. 다음 주도 즐거운 한 주가 되리라 기대하며 주말을 맞이할까 합니다. 부모님들께서도 아이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아가는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부모님께 전하는 이야기 (3)
다음글 주말을 맞이하며 전하는 42다들 이야기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