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교 시 국어 | 단원 | 8. 생각하며 읽어요 (국어 ㉯ 262~265쪽) |
주제 | 글을 읽고 글쓴이의 의견 평가하기 |
활동 | 글을 읽고 글쓴이의 의견 평가하기(☜클릭!) |
과제 | ☑ 교과서 262~265쪽 내용 채우기 |
2 교 시 수학 | 단원 | 6. 다각형 |
주제 | [생각 수학] 다각형의 각의 크기를 알아볼까요(130~131쪽) |
활동 | 1. 수학익힘 88~89쪽 확인하기(☜클릭!) 2. 수학 130~131쪽 공부하기(☜클릭!) |
3 교 시 사회 | 단원 | 3. 다양한 문화에 대한 이해와 존중(128~129쪽) |
주제 | 편견과 차별이 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력 알아보기 (1) |
활동 | 편견과 차별이 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력(1)(☜클릭!) |
과제 | ☑ 알림장에 편견과 차별의 뜻을 적어보기 |
4 교 시 체육 | 단원 | 3. 경쟁 |
주제 | 펜싱의 규칙과 경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기 |
활동 | 준비운동 국민체조(클릭!) 펜싱의 규칙과 경기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클릭!) |
과제 | ☑ [알림장] – Toucher(뚜시에)의 뜻이 무엇인지 영상에서 찾아서 적어보기 |
5 교 시 음악 | 단원 | 4. 함께 나누며 |
주제 | 한류 K-POP 노래 한 곡을 리코더로 배우기 |
활동 | BTS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노래 듣기(☜클릭!) 다이너마이트 리코더로 도전하기(☜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