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장

2021년 3월 3일 수요일

1. 등교 전 "학생건강 자가진단" 해주세요.

2. [안내장 2가지] 3월 급식소식, 학생자지회 임원 선출 안내

3. [제출서류 3가지_금요일까지] 특정식품 알레르기 유발 학생 조사, 학생 상담기초 자료, 개인정보 동의서(앞면, 뒷면)

4. 준비물은 다음주 월요일까지

5. 내일부터 원격수업이 시작됩니다. 시간에 맞춰 수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살펴주세요.(12시 40분에 시작합니다.)

6. [공지사항 게시판 글3번]에 학급임원선출 공고 및 후보자 등록 양식 올려두었습니다. (3/4에는 선거관리위원 3명을 선발하고, 다음주 월, 화요일에 후보자 등록 신청을 받습니다. 후보로 등록하고자 하는 학생은 서류 2종을 작성하여 제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