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교 시 국어 | 단원 | 8. 생각하며 읽어요(국어㉯ 262~265쪽) |
주제 | 글을 읽고 글쓴이의 의견 평가하기 |
활동 | 글을 읽고 글쓴이의 의견 평가하기(☜클릭!) |
과제 | ☑ 교과서 262~265쪽 내용 채우기 |
2 교 시 수학 | 단원 | 6. 다각형 |
주제 | [생각 수학] 다각형의 각의 크기를 알아볼까요(130~131쪽) |
활동 | 1. 수학 익힘 88~89쪽 확인하기(☜클릭!) 2. 수학 130~131쪽 공부하기(☜클릭!) |
3 교 시 사회 | 단원 | 3. 다양한 문화에 대한 이해와 존중(128~129쪽) |
주제 | 편견과 차별이 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력 알아보기(1) |
활동 | 편견과 차별이 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력(1)(☜클릭!) |
과제 | ☑ 교과서 129쪽 편견과 차별의 말을 배려와 존중의 말로 고쳐보기 |
4 교 시 체육 | 단원 | 3. 경쟁 |
주제 | 펜싱의 규칙과 경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기 |
활동 | 1. 준비운동 국민체조(☜클릭!) 2. 펜싱의 규칙과 경기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클릭!) |
과제 | ☑ Toucher(뚜시에)의 뜻을 영상에서 찾아 적어보기(학습노트) |
5 교 시 창체 | 단원 | 동아리활동 |
주제 | K-POP을 리코더로 배우기 |
활동 | 1. BTS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노래 듣기(☜클릭!) 2. 다이너마이트 리코더로 도전하기(☜클릭!) |
과제 | ☑ ‘다이너마이트’를 자연스럽게 리코더로 연주할 수 있도록 연습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