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교 시 국어 | 단원 | 4. 일에 대한 의견 (114~119쪽) |
주제 | 사실과 의견의 차이점 알기 |
활동 | 1. 사실과 의견의 차이점 알기 (☜클릭!) 2. 사실과 의견 구분하기 퀴즈 (☜클릭!) |
과제 | ☑ 위 퀴즈 내용을 떠올리며 사실, 의견 1가지씩 문장 만들어 학습노트에 정리하기 |
2 교 시 사회 | 단원 | 2. 우리가 알아보는 지역의 역사(64~66쪽) |
주제 | 우리 지역의 문화유산 답사하기 |
활동 | 1. 문화유산 답사 방법 알아보기(☜클릭!) 2. 문화유산 답사하기(☜클릭!) 3. 문화유산 답사 보고서 작성하기(☜클릭!) |
과제 | ☑ 문화유산을 답사할 때 지켜야 할 예절 1가지 적기(학습노트) |
3 교 시 도덕 | 단원 | 3. 아름다운 사람이 되는 길 |
주제 | 아름다움에 대해 알아보기 |
활동 | 1. 아름다움에 대해 알아보고, 우리 주위에서 아름다움을 찾아보기(☜클릭!) |
과제 | ☑ 댓글달기 – 행복한 왕자에게 전하고 싶은 말 댓글로 적어보기 |
4 교 시 체육 | 단원 | 2. 도전 |
주제 | 태권도 막기와 지르기 동작 익히기 |
활동 | 1. 준비운동 국민체조(☜클릭!) 2. 태권도 막기와 지르기 동작 배우고 연결동작 익히기(☜클릭!) |
과제 | ☑ 활동하기 – 막기와 지르기 연속 동작 3가지 2번씩 외워서 연습해보기(학습노트에 소감 적기) |
5 교 시 수학 | 단원 | 2. 각도(52~53쪽) |
주제 | 사각형의 네 각의 크기의 합 알아보기 |
활동 | 1. 수학익힘 32~33쪽 확인하기(☜클릭) 2. 수학 52~53쪽 학습하기(☜클릭) |
과제 | ☑ 수학익힘 34~35쪽 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