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교 시 | 과목 | 수학 |
학습주제 | 정사각형을 알아볼까요 | 교과서 | 수학 42~43쪽 |
학습활동 | □ 정사각형 알아보기 □ 기준에 따라 분류해 봅시다 |
과제 | ■ 수학교과서 43쪽 [3], [4] 문제 풀기 |
원격수업 입장하기(클릭) |
2 교 시 | 과목 | 체육 |
학습주제 | 제자리에서 움직이기(2) | 교과서 | |
학습활동 | □ 제자리에서 움직이기(2) □ 다양한 제자리 움직임 표현하기 |
원격수업 입장하기(클릭) |
3 교 시 | 과목 | 국어 |
학습주제 | 중심 문장과 뒷받침 문장 찾아 쓰기 | 교과서 | 국어활동 16~21쪽 |
학습활동 | □ [동물들의 보호색]을 읽고 중심 문장과 뒷받침 문장 찾기 □ 중심 문장과 뒷받침 문장을 생각하며 문단 쓰기 |
원격수업 입장하기(클릭) |
4 교 시 | 과목 | 영어 |
원격수업 입장하기(클릭) |
5 교 시 | 과목 | 과학 |
학습주제 | 물체는 어떤 재료로 만들어졌을까요? | 교과서 | 과학 26~27쪽 |
학습활동 | □ 물체가 어떤 물질로 만들어졌는지 알아보기 □ 물체가 어떤 재료로 만들어지는지 생각해보며 물질의 의미 알기 |
과제 | ■ 실험관찰 12쪽 [더 생각해 볼까요?] 정리하기 -말판은 실험관찰 71쪽에 있습니다. |
원격수업 입장하기(클릭) |
오늘의 과제 | ■ [학습확인-수학] 어떤 사각형을 정사각형이라고 하는지 댓글로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