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교 시
국어 | 단원 | 5. 낱말을 바르고 정확하게 써요 |
주제 | 소리가 비슷한 낱말이 헷갈렸던 경험 나누기 국어 96~101쪽 |
활동 | ☑ 소리가 비슷한 낱말의 뜻 구분하기 (클릭) (국어 98~99쪽) ☑ 소리가 비슷한 낱말에 알맞은 상황을 선으로 잇기 (국어 100쪽) |
2 교 시
수학 | 단원 | 3. 덧셈과 뺄셈 |
주제 | 십의 자리에서 받아올림이 있는 두 자리 수끼리의 덧셈 계산하기 수학 64~65쪽 |
활동 | ☑ 십의 자리에서 받아올림이 있는 (두 자리 수)+(두 자리 수) (클릭) ☑ 나비의 수 알아보기 (수학 64쪽) ☑ 두 자리 수)+(두 자리 수) 의 계산 방법 알아보기 (수학 65쪽) ☑ 수학익힘책 풀고 채점하기 (익힘 42~43쪽) |
3 교 시
창체 | 단원 | 창체 (안전) |
주제 | 감염병 예방방법을 알고 실천하기 |
활동 | ☑ ‘올바른 기침 예절’ 알아보기 (클릭) ☑ ‘올바른 손 씻기’ 알아보기 ☑ 감염병 예방수칙 정리하기 |
4 교 시
통합 | 단원 | 이런 집 저런 집 |
주제 | 뚝딱뚝딱 우리 집 여름 26~27쪽 |
활동 | ☑ ‘우리 집’ 노래 부르며 내가 살고 싶은 집 생각해보기 (클릭) ☑ 내가 살고 싶은 집 구상해보기 ☑ 내가 살고 싶은 집 그림으로 표현하기 ★준비물: 도화지, 색연필, 크레파스 등 ☑ 내가 살고 싶은 집 발표하기 |
5 교 시
국어 | 단원 | 4. 말놀이를 해요 |
주제 | 국어활동 문제 해결하기 (국어활동36~40쪽) |
활동 | ☑ 공부한 내용을 생각하며 글을 읽고 국어활동 문제 해결하기 (국어활동 36~40쪽) |
예방교육 | 주제 | 코로나19 예방교육 |
활동 | ☺ 지난 주 학습을 한 번 더 복습해봅시다. ☑ 올바른 손 씻는 방법 알아보기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