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15일 수요일 |
---|
1교시 국어 무엇을 설명하는지 생각하며 글 읽기/2,3,4교시 통합 애국가 노랫말의 의미 알고 익히기 및 무궁화의 생김새를 알고 무궁화 만들기/5교시 창체 연극 2차시 <아이들 알림장> 1. 숙제: 수학익힘 58~61쪽 2. 준비물: 없음 3. 안내장: 없음 4. 안전: 용돈 함부로 사용하지 않기 5. 받아쓰기 사인받아오기 1) 오늘 9급 받아쓰기 시험이 있었습니다. 처음으로 순서를 섞어불렀으니 사인해주시면서 보충지도해주시고, 다음주 받아쓰기는 10급 전에 '애국가' 받아쓰기로 대신하겠습니다. 오늘 가져가는 학습지를 참고해주세요. 2) 수학익힘 58-61쪽 숙제가 있습니다. 3) 오늘 모금 희망 학생에게 크리스마스 씰을 배부하였습니다. 모금액을 가져오지 않은 학생은 내일 꼭 가져오도록 해주세요. 오늘 애국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 의미를 새겨보았으면 하는 마음에 다음주는 애국가 1~4절 받아쓰기를 합니다. 물론 외워쓰기가 아니라 평소 받아쓰기와 동일한 방법입니다! 오늘 만든 무궁화는 내일 장식품으로 완성하여 가정으로 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