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20일 화요일 |
|||||
---|---|---|---|---|---|
이름 | 박혜림 | 등록일 | 17.06.20 | 조회수 | 49 |
1,2교시 국어 문장 부호의 쓰임 알기 및 띄어 읽는 방법 알기/3교시 통합 '해야 해야 나오너라' 노래 배우기/4교시 창체 아동학대예방교육/5교시 창체(안전) 따돌림의 유형과 해로움을 알고 예방하는 생활 실천하기를 배웠습니다. 1) 국어활동 85~87쪽 띄어 쓰기 표시하기를 끝내지 못한 학생은 숙제가 있습니다. 2) 방과후학교 외부강사 만족도 조사지를 추가로 가져가지 않은 학생이 있습니다. 내일까지 챙겨보낼테니 목요일까지 꼭 회신부탁드립니다! 오늘은 아동권리의 의미와 종류(생존권, 보호권, 발달권, 참여권) 및 아동학대의 의미와 종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또, 따돌림의 유형과 해로움에 대해 학습하고 예방하기 위한 방법을 함께 생각해보았으며, 친구와 간단한 카드를 주고받았습니다. 위 내용에 대해 가정에서도 함께 고민해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 | 2017년 6월 21일 수요일 |
---|---|
다음글 | 2017년 6월 19일 월요일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