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물 | 마스크착용, 실내화, 수저, 물, 개인 손소독제, 물휴지 | 마스크착용, 실내화, 수저, 물, 개인 손소독제, 물휴지 | 마스크착용, 실내화, 수저, 물, 개인 손소독제, 물휴지 | 마스크착용, 실내화, 수저, 물, 개인 손소독제, 물휴지 | 마스크착용, 실내화, 수저, 물, 개인 손소독제, 물휴지 |
1교시 09:00~09:35 | 국어 | ✍ 인물을 소개하는 글 쓰기 ✏국어 160~163쪽, 국어활동 53 - 인물을 소개하는 글 쓰기 - 발음에 주의하며 낱말 바르게 읽기 | 통합 | ✍ 울긋불긋 가을 세상 ✏가을 124~125쪽 -낙엽으로 표현하기 | 통합 | ✍ 수업만들기 ✏ 겨울 14-19 사진 읽기 | 국어 | ✍ 이야기에 나오는 인물의 모습을 상상하기 ✏국어 176~181쪽 -이야기에 나오는 인물의 모습을 상상하기 | 수학 | ✍ 길이재기( 복습 ) ✏수학60~73쪽, 수학익힘40~51쪽 |
2교시 09:35~10:10 | 수학 | ✍ 길이를 어림해 볼까요 ✏수학 72~73쪽, 수학익힘 50~51쪽 -길이를 어림해 볼까요 | 통합 | ✍ 울긋불긋 가을 세상 ✏가을 124~125쪽 -낙엽으로 표현하기 | 국어 | ✍ 북적북적 증안 책잔치 인상 깊은 장면으로 스크래치페이퍼에 표현하기 | 국어 | ✍ ‘거인의 정원’을 읽고 인물의 표정 상상하기 ✏국어 182~184쪽 -‘거인의 정원’을 읽고 인물의 표정 상상하기 | 수학 | ✍ 무엇을 배웠는지 살펴볼까요 ✏수학 78~79쪽, 수학익힘 5 - 무엇을 배웠는지 살펴볼까요 - 단원 도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