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4반

  

서로 사랑하면 즐거운 학교생활
  • 선생님 : 이한별
  • 학생수 : 남 14명 / 여 12명

9/11학습일기

이름 차수화 등록일 20.09.11 조회수 16
첨부파일

1교시 영어

    영상에서 제시된 네 문장 쓰기 + 해석까지 쓸 것! (해석 안 쓰면 무효)

How often do you brush your teeth? 

하루에 몇번씩 이를 닦니?

Three times a day.

세번씩 닦아.

How often do you clean your room?

방청소를 언제 언제 하니?

Twice a week.

1주일에 2번해.


2교시 체육

영상을 보고 ox문제를 풀어봅시다. 

1.공식적인 족구공은 없기 때문에 축구공으로 경기를 한다.X

2.족구에서 공격은 스매시라고 한다.X

3.발이 네트에 닿으면 파울이지만 넘어가는 것은 괜찮다.X

4.배구와 달리 공이 한번 땅에 튕기고 받아도 괜찮다.O

5.넘어오는 공을 땅에 닿기전에 건드리는 것은 파울이다.X

6.족구는 가슴,무릎,허벅지를 사용하면 파울이다.O

 3,6교시 수학

수학익힘 8,9,10,11쪽을 풀고 사진 올리세요

 image
image

 

4,5교시 창체

1. 다음 부정적인 말들을 의도적으로 긍정적인 말로 바꿔보세요. 

 (예) 분위기 깬다 -> 분위기가 바뀌니까 신선하다  

 1) 아무것도 모르면서 끼어든다 -> 너의 생각을 자세히 말해줘

 2) 관종(관심받고 싶은 종자)이다 -> 계속 관심이 가네

 3) 상관하지 마! ->그래 한번 너의 생각을 말해줄래?

 4) 됐어, 넌 빠져 -> 너의 의견은 뭐야?

 5) 망했다. ->아냐 할 수 있을거야


2.  스스로 할 수 있는 긍정적인 혼잣말을 세 가지 써 보세요.

    (예시: 난 할 수 있어! / 괜찮아, 잘 될거야 등등)

1)잘 할 수 있을거야

2)오늘도 화이팅!

3)다 잘될거야

 

 

3. '언어폭력 예방교육' 영상을 보고 느낀 점을 3문장 이상 적어보세요.

언어폭력을 쓰지 않기로 다짐했고,모든것을 긍정적이게 받아들여야겠단 생각을 했다.

4. 태풍이 오기 전 창문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적어봅시다.

유리창 테두리에 테이프를 붙이고 유리창에 있는 장금장치를 다 잠그고 창문사이에 틈틈히 신문지를 붙인다.

 실과 

생활 소품:마스크

image

image

 


이전글 9/14학습일기 (1)
다음글 9/10학습일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