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7월 17일(금) 학습일기 |
1교시 영어 |
* make a story 에서 마음에 드는 1문장(영어+한국어뜻)을 써보세요. Oh,where is the park?
|
2교시 체육 | * 빈칸을 채워 넣어 보세요. - 씨름이란? 두 사람이 (샅바)을 맞붙잡고 겨루어서 상대방의 (무릎)위의 몸이 땅에 먼저 닿으면 이기는 경기입니다.
|
3교시 수학 | * 수학 교과서 110~111쪽을 풀어보세요.
(교과서가 없는 학생은 아래 그림 파일을 보고 학습일기나 종이에 직접 작성해 오세요.) 1.동화책:40% 위인전:20% 참고서:15% 사진:10% 기타:15% 2.100%
|
4교시 국어 | * 국어 교과서 238쪽~241쪽 풀어오세요.(붙임 4, 붙임5도 함께 작성합니다.)
(교과서가 없는 친구들은 아래 파일을 작성하세요) <언어생활 자기 점검표>
언어생활 상태(하루 사용 정도) | 횟수 | 1. 나는 외국어를 사용한다. | 나도 모르게 할정도로 많이 쓴다. | 2. 나는 줄임 말을 사용한다. | 0~5번 | 3. 나는 욕설이나 비속어를 섞어서 말한다. | 0번 | 4. | | 5. | |
언어생활 상태(하루 사용 정도) | 횟수 | 1. 나는 다른 사람을 배려하며 말한다. | 10~20 | 2. 나는 긍정하는 말을 사용한다. | 15~30 | 3. 나는 올바른 우리말을 사용한다. | 5~10 | 4. | | 5. | |
<언어생활 선언문 쓰기>
나 (이서현)은 다음과 같이 언어생활을 하겠다고 선언합니다. 첫째,영어 사용을 줄인다. 둘째,올바른 우리말을 사용해야겠다. 셋째,남을 배려하는 말을 사용하는 횟수를 늘려야겠다. |
|
5교시 자율활동 | * 아래 상황을 보고 적절한 응급처치 방법을 써보세요.
<상황> 뜨거운 물에 손가락 화상을 입었을 때! <가정에서 할수 있는 응급처치 방법> 적어보세요. 1.흐르는 물에 10분동안 상처를 대고 식힌다. 2.옷을 입은곳에 화상이 입었다면 옷을 가위로 자른다. 3.거즈나 보풀없는 깨끗한 천으로 화상부위를 붕대로 감는다. |
|
6교시 수학 |
1.항목:도보. 비율:25%
2.40% 3.7.5명 1. - 중국과 일본에 가고 싶어하는 학생수가 같다. -미국에 가고 싶어하는 학생은 프랑스를 좋아하는 학생의 2배이다. 2.미국:56프랑스:28일본:21 중국:21호주: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