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2일 학습일기 |
|||||
---|---|---|---|---|---|
이름 | 신재석 | 등록일 | 20.05.22 | 조회수 | 2 |
안전하고 즐거운 등산을 하기 위해서 해야할 일을 2가지 이상 적어보세요. 1. 스트레칭을 한다. 2. 비상식량을 챙긴다. * 꽃과 자연을 대상으로 정물화와 풍경화로 표현하는 동영상을 시청했습니다. 같은 대상을 다른 느낌으로 표현하는 영상을 보고 느낀점을 적어보세요. 야외하고 가만히 있는 거 등교 개학 후, 쉬는시간을 이용해 화장실을 가는 것이 쉽지 않게 되었다. 6학년 층에는 오른쪽과 왼쪽에 남여 화장실이 각각 1개씩 있는데, 코로나19 생활속 거리두기 지침대로 화장실에 들어갈 때도 일정한 거리를 두고 몇명씩만 들어가다 보니 줄이 길어졌기 때문이다. 결국 쉬는 시간이 끝날때까지 화장실을 가지 못하고 교실로 돌아와야 하는 학생들도 많이 생겼다. 생활속 거리두기의 지침을 유지하면서도 아이들이 불편없이 화장실을 이용하려면 어떤 해결방법이 좋을까?
1. 나의 의견: 쉬는 시간을 늘린다. 2. 해결방안: 쉬는 시간을 늘리면 된다. 각뿔에서 면과 면이 만나는 선분을 ( 1 )라 하고, 모서리와 모서리가 만나는 점을 ( 2 )이라고 합니다. 꼭짓점 중에서도 옆면이 모두 만나는 점을 ( 3 )이라 하고, 각뿔의 꼭짓점에서 밑면에 수직인 선분의 길이를 ( 4 )라고 합니다.
1: (모서리), 2: (꼭짓점), 3: (각뿔의 꼭짓점), 4: (높이)
1. 움직이지 않는 물체를 그린 그림 (정물화) 2. 화면에 긜 것을 배치하고, 구성하는 것 (구도) 오각뿔
|
이전글 | 5월25일 학습일기 (1) |
---|---|
다음글 | 5월21일 학습일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