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8월 31일(월) 학습일기 | 1교시 국어 | * 다음 표를 읽어보고, 축하하는 마음, 칭찬하는 마음, 위로하는 마음을 나타낼 수 있는 표현을 각각 세 가지 이상 쓰시오. 1. 축하하는 마음-축하해,우와!,서프라이즈~ 2. 칭찬하는 마음 -잘했어!,대박이다!,우와! 3. 위로하는 마음 -괜찮아,그럴수있지,힘내 | 2교시 영어 | * 영상을 보고, 92쪽 남자 혹은 여자를 묘사하는 문장 세 개 쓰시오. she,her,girl | 3-4교시 일과 직업 이해 활동 | 1. 영상에 나오는 직업들 중 가장 관심이 가는 직업과 이유는 무엇입니가? 2. 나의 장래희망은 무엇입니까? (영상에 나오지 않은 직업도 괜찮습니다.) 3. 내가 장래희망으로 정한 직업인이 되었다고 생각하고, 직업과 관련한 가상인터뷰를 두 개 만들어 질문과 대답을 해 보세요. (예시 참고)
장래희망 - 수의사 1) 왜 수의사가 되었습니까? 어렸을때부터 동물을 좋아했고, 사람과 동물을 동시에 행복하게하는 직업을 가지고 싶었기에 수의사가 되었습니다 2) 수의사을 하며 재일 힘든 날은 언재였습니까? 동물들이 재품에서 죽는게 가장 힘들었습니다. | 5교시 국어 | * 영상을 보며 국어(나)의 308-313쪽을 적어 보시오.
| 6교시 자율 | * 다음 빈칸에 들어갈 말을 써보시오. 1. 자신이 스마트폰을 (과도하게 이용)하는 것은 아닌지 체크하세요 2. 스마트폰 사용 종료 시간 알람을 정해 (수면 골든타임)를 지켜주세요 3. 스마트폰을 (약속된 장소)에 보관하는 습관을 가져요 4. 가족과 함께 식사할 때는 (얼굴)을 보며 대화해요. 5. 학교에서 친구들과 함께 정한 (사용규칙)을 지켜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