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4반

  

서로 사랑하면 즐거운 학교생활
  • 선생님 : 이한별
  • 학생수 : 남 14명 / 여 12명

7월 8일 학습일기

이름 신수아 등록일 20.07.08 조회수 4

 제목 : 7월 8일(수) 학습일기

1교시 국어

- 극본의 특성을 잘 생각하면서 안톤체홉의 '청혼' 낭독극 시청하고

 느낀점 자세히 작성하기 3줄 이상

 서로의 이름을 부르는데 발음이 안새서 놀랍고 신기했다.사랑고백을 하는데 갑자기 땅이야기가 나와서 놀랐고 그걸 자여느럽개 말하는 사람들이 대단하다.중간에 남자가 허리아프고 가슴이 쿵쾅거린다고 할때 진짜 병이 있는줄 알아서 걱정했다가 끝에 다시 평범하개 앉아있는걸보고 연기인걸 알았다.다음영상에 갑자기 여자가 남자를 대리고 오라는말에 혹시 여자가 그 남저를 좋아하는게 아닐까 생각했다.대리고 와서 갑자기 강아지로 싸워서 정말 황당했다 만나기만해도 싸우는거 같다.남자가 죽었을때 놀랬다 그사람 심장이 약한거같다 다시 살아났을때  안도를 했다 그리고 마지막에 웃는걸 보니 나도 기분이 좋아졌다

2교시 영어

- Make a story 속 1문장(영어+한국어뜻)쓰기
oh, where is the park?오,공원이 어디있나요?

3교시 미술

- 영상에 나오는 좋은 아이디어를 내는 5가지 비법을 쓰세요.
아이디어의 양을 중요시 한다.
자유로운 분위기를 만든다
아이디어를 조합한다
비판하지 않는다
아이디어는 공공의 것이다

4-5교시 사회

asfasfsaf

1. 위의 그림에서 예시에 들어갈 알맞은 말을 각각 써봅시다.

일꾼을 보내기,일회용 봉지 쓰지말고 바구니 준비하기,광고하기,​아침엔 불 끄기
gagagsasgasgasg
2. 위 그림 빈칸 물음표에 들어갈 말을 순서대로 써봅시다.
 미세먼지,물,부족,환경오염

5교시 국어

- 이번시간에 배워본 중요 단어인 '단서' 와 '추론'의 뜻을 각각 써봅시다.

단서:어떤 일이나 사건이 일어난 가닭을 푸는 실마리

추론:이미 아는것을 근거로 삼아 다른 판단을 이끌어 내는것

 

이전글 7월 9일 학습일기(시진 올렸는대 이상해짐) (2)
다음글 7월 3일 학습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