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4반

  

서로 사랑하면 즐거운 학교생활
  • 선생님 : 이한별
  • 학생수 : 남 14명 / 여 12명

7월8일 수요일 학습일기

이름 문소윤 등록일 20.07.08 조회수 14
첨부파일

제목 : 78() 학습일기

1교시 국어

- 극본의 특성을 잘 생각하면서 안톤체홉의 '청혼' 낭독극 시청하고

  느낀 점 자세히 작성하기 3줄 이상

 서로의 뜻이 달라 서로 사랑한다는 말을 못하고 계속 싸우다가 결국 최악의

 극단적인 상황 까지 가니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지 않았지만 결혼하게 된 것을

  보고 꼭 마음이 맞아야 만 친구가 되고 가족이 되는 것은 아니라고 느꼈다.

2교시 영어

-Make a story 1문장(영어+한국어 뜻)쓰기

7월8일 영어

3교시 미술

- 영상에 나오는 좋은 아이디어를 내는 5가지 비법을 쓰세요.

아이디어의 양을 중요시 한다.

자유로운 분위기를 만든다.

아이디어를 조합한다.

비판하지 않는다.

아이디어는 공공의 것이다.

 4-5교시 

사회

           7월8일 사회1
  1. 위의 그림에서 예시에 들어갈 알맞은 말을 각각 써봅시다.

  노사갈등: 사용자의 입장 생각하기

  ​환경오염: 바닥에 있는 쓰레기 주워서 쓰레기통에 버리기

 ​ 빈부격차: 기부하기

  ​자원부족: 더울 때 많이 덥지 않으면 창문 열기

          7월8일 사회2
  2. 위 그림 빈칸 물음표에 들어갈 말을 순서대로 써봅시다.

  미세먼지, , 부족, 오염물질

5교시

국어

- 이번시간에 배워본 중요 단어인 '단서' '추론'의 뜻을 각각 써봅시다.

단서: 어떤 사건을 해결하기 위한 열쇠따위나 힌트

추론: 단서로 어떤사건을 예상하는 것.

 

이전글 7월9일 목요일 학습일기 (2)
다음글 7월3일 금요일 학습일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