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4반

  

서로 사랑하면 즐거운 학교생활
  • 선생님 : 이한별
  • 학생수 : 남 14명 / 여 12명

5월13

이름 김은솔 등록일 20.05.13 조회수 3

1, 2교시 국어

<소나기>를 읽고, 내용과 관련한 문제를 3개 이상 만들어 보고, 대답을 해봅시다.

  (예: 소나기의 공간적 배경은 어디인가요? - 시골이다.) 

소녀는 왜 이 바보 라고 말했을 까요?- 소년이 아무말도 못하니까.

소녀의옷에 왜흑탕물이 튀었을까요? - 흑탕물을 건너서

소년은 왜 아무말도 하지 못하였을 까요?- 부끄러워서 낯을 가렸다

3교시 사회

학급에서 일어나는 정치의 사례를 한 가지만 들어 보세요.- 학급임원선거

4교시 영어  

영상 속에서 들리는 문장 3개와 우리말 뜻을 쓰세요.

What grade are you in ? 몇학년이니?

How do you spll your name 이름의 철자가 뭐니?

I'm in the sixth grade- 육학년이야

 5교시

음악

<개구리소리>에 어울리는 장구 장단은 무엇입니까? 아래 힌트를 보고 적어보세요. 


힌트1: ㅇㅇㅇ장단

힌트2: 덩 기덕 쿵 더러러러 쿵 기덕 쿵 더러러러 -굿거리 장단

6교시

실과

다음 그림을 보고 답해보시오.

1. 내가 부모님이라면 아들의 말에 어떤 기분이 들었을까요?

2. 가족 간의 배려를 실천하기 위하여, 아들이 어떻게 반응하면 좋을까요? 표정이나 행동은 어떻게 하면 좋을지, 말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 적어봅시다.

캡처

 기분이 별로였을꺼같다. 아들은 화내지말고 말하면 될꺼같다!


이전글 5월14 (1)
다음글 5월1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