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교시 영어
* make a story 에서 마음에 드는 1문장(영어+한국어뜻)을 써보세요.
go straight one block and turn left on your right
곧장 한블럭 가서 왼쪽으로 돌고 오른쪽에 있어
2교시 체육
* 빈칸을 채워 넣어 보세요.
- 씨름이란? 두 사람이 ( 샅바 )을 맞붙잡고 겨루어서 상대방의 ( 허리 )위의 몸이
땅에 먼저 닿으면 이기는 경기입니다.
3교시 수학
* 수학 교과서 110~111쪽을 풀어보세요.
(교과서가 없는 학생은 아래 그림 파일을 보고 학습일기나 종이에 직접 작성해 오세요.)
1-1 (40) (20) (15) (10) (15)
1-2 100%
1-3 (40) (20) (15) (10) (15)
4교시 국어
* 국어 교과서 238쪽~241쪽 풀어오세요.(붙임 4, 붙임5도 함께 작성합니다.)
(교과서가 없는 친구들은 아래 파일을 작성하세요)
<언어생활 자기 점검표>
언어생활 상태(하루 사용 정도)
횟수
1. 나는 외국어를 사용한다.
5
2. 나는 줄임 말을 사용한다.
3. 나는 욕설이나 비속어를 섞어서 말한다.
7
4.나는 신조어 사용
5.초성을 사용
1
1. 나는 다른 사람을 배려하며 말한다.
2. 나는 긍정하는 말을 사용한다.
3. 나는 올바른 우리말을 사용한다.
4
4.다른사람 칭찬하기
3
5.다른사람 격려하기
<언어생활 선언문 쓰기>
나 ( 김예람 )는 다음과 같이 언어생활을 하겠다고 선언합니다.
첫째,비속어를 줄인다
둘째,줄임말을 줄인다
셋째,나는 다른사람을 더 많이 배려한다
5교시 자율활동
* 아래 상황을 보고 적절한 응급처치 방법을 써보세요.
<상황> 뜨거운 물에 손가락 화상을 입었을 때!
<가정에서 할수 있는 응급처치 방법> 적어보세요.
차가운 물에 화상부위를 씻는다.
붕대로 느슨하게 감는다.
6교시 수학
1-1학목:도보 비율:25%
1-2(20%)
1-3(40%)
2-1 1.비율을 알수있다
1.높은비율과 낮은비율을 한눈에 알수있다
2-2 60 30 20 20 1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