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3반 학생이 된 것을 환영합니다.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꾸어 나가며, 함께 발전하는 우리가 됩시다.
(5월15일) 학습일기 |
|||||
---|---|---|---|---|---|
이름 | 전효정 | 등록일 | 20.05.15 | 조회수 | 4 |
오늘은 1,2교시에는 미술을 배웠다. 3교시에는 사외를 보았다. 1. 키 순서로 앉자는 의견도 좋은것 같아!(관용) 2.키가 큰 친구가 시력이 좋지 않아 앞자리에 앉으면 뒤에 앉은 친구가 칠판이 잘 안 보일 수 있어.(비판적 태도) 3.키 순서로 자리를 정한 다음 시력이 좋지 않은 친구는 다시 자리를 바꾸자.(양보와타협) 4,6교시에는 수학을 배웠다. 면과면이 만나는 선분은 각각 몇 개 인가요? 가:9개 나:12개 다:15개 선분과선분이 만나는 점은 각각 몇 개인가요? 가:6개 나:8개 다:10개 전개도를 접었은때 각기둥이 되는지 확인하고 그 각기둥의 이름을 써 보세요. 가:각기둥이 되지 않는다. 이유:전개도가 잘 못 그려져 있다. 나:각기둥이 되지 않는다. 이유:평행이 되는 도형이 오각형이지만 옆면이 5개 있어야 하는데 4개만 있기 때문이다. 다:된다. 이름:오각기둥 라:된다. 이름:육각기둥 5교시에는 체육을 배웠다. 다음은 응급처치 방법을 잘못 적은 것입니다. 어떻게 고쳐야 할까요? 1.발목을 삐었을때 뜨거운 물주머니로 찜질 하는 것이 좋다. 발목을 삐었을때는 뜨거운 물주머니 말고 차가운 아이스팩으로 찜질 하는 것이 좋다. 2.팔에서 피가 날 때는 상처 부위를 심장보다 아래로 두는 것이 좋다. 피가 날때에는 피가 멈출 수 있도록 거즈로 꾹 누르고 그래도 피가 멈추지 않으면 상처가 심장보다 아래로가 아니고 심장보다 위로 두는것이 좋다. |
이전글 | (5월18일) 학습일기 (1) |
---|---|
다음글 | (5월14일) 학습일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