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4일 수요일 학습일기 | 1,6교시 국어 | 교과서 138~143쪽(141, 142 제외) 정리하고 사진찍어 게시판에 올리기
(140쪽의 자료 수집 및 논설문 쓰기는 실제로 하고, 141, 142쪽은 하지 말기) * 논설문 쓴 것은 학교오는 날 제출합니다. 지난 번 논설문 쓰기 한 것과 함께... | 2교시 영어
| 선생님이 알려주시는 세 문장 적고 해석하기 1.Look at the picrure. 2.Which is taIIer ,A or B? 뭐가 더 커 3.Tree B is taIIer than tree A. B보다 내가 더 커 | 3교시 실과 | 1. 우리 가족의 집안일 분담이 어떻게 되는지 적어보기 <예시> 아빠: 요리, 빨래, 거실청소 나: 설거지, 내 방 청소, 분리수거 엄마:빨래나누기,옷빨래, 언니:설거지,빨래널기,방청소, 오빠:청소기,걸레, 나:방청소,빨래계기
2. 우리 가족의 집안일 분담 적은 것을 살펴보고, 어떻게 해야 더 공평하게 나눌 수 있을지 적어보기 빨레 널고있는 언니를 도와주면 좋을거같다. | 4,5교시 사회 | 1. 우리나라와 이웃 나라의 교류 사례가 어떤 분야에서의 교류인지 <보기>에서 골라 적으세요. <보기> 경제, 문화, 정치 (정답이 두 번 나올 수 있음)
가. 러시아 발레단이 우리나라에 와서 공연을 한다 --------- ( 문화 ) 나. 미세 먼지 피해를 줄이려고 한국, 중국, 일본의 장관이 모여 회의를 개최한다 --------- ( 경제 ) 다. 중국은 우리나라에 수입, 수출하는 비중이 크다 --------- ( 정치 ) 라. 한국의 아이돌 그룹이 중국과 일본에서 콘서트를 한다 --------- ( 문화 ) 2. 다음 문제를 읽어보고 잘못 말한 친구를 고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