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3반 학생이 된 것을 환영합니다.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꾸어 나가며, 함께 발전하는 우리가 됩시다.
5월15일 과제일기 |
|||||
---|---|---|---|---|---|
이름 | 김준수 | 등록일 | 20.05.15 | 조회수 | 9 |
첨부파일 | |||||
1~2교시-미술 대칭, 통일, 율동 등의 원리를 활용한 작품을 만들거나 그려서 사진 찍어 올리기 (밑에 있음)
3교시-사회 민주주의를 실천하는 바람직한 태도는 관용, 비판적 태도, 양보와 타협, 실천입니다. 다음 내용은 어떤 태도에 속할까요? 알맞게 골라 써봅시다.
1. 키 순서로 앉자는 의견도 좋은 것 같아! ( 관용 ) 2. 키가 큰 친구가 시력이 좋지 않아 앞자리에 앉으면 뒤에 앉은 친구가 칠판이 잘 안 보일 수 있어. ( 비판적 태도 ) 3. 키 순서로 자리를 정한 다음 시력이 좋지 않은 친구는 다시 자리를 바꾸자. ( 양보와 타협 )
4~6교시-수학 여러 가지 각기둥을 살펴보고 각기둥의 구성 요소를 알아봅시다. 가 나 다 면과 면이 만나는 선분은 각각 몇 개인가요? 가:9개 나:12개 다:15개
선분가 선분이 만나는 점은 각각 몇 개인가요? 가:6개 나:8개 다:10개
전개도를 접었을 때 각기둥이 되는지 확인하고, 그 각기둥의 이름을 써 봅시다.
가:사각기둥 나:오각기둥 다:오각기둥 라:육각기둥
5교시-체육 다음은 응급 처치 방법을 잘못 적은 것입니다. 어떻게 고쳐야 할까요? 2. 팔에서 피가 날 때는 상처 부위를 심장보다 아래로 두는 것이 좋다. -> ( 심장보다 높이 두는 것이 좋다 )
|
이전글 | 5월18일 과제일기 (1) |
---|---|
다음글 | 5월14일 과제일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