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힘냅시다! 11시에 영상 출석으로 인사하는 것 잊지 말고요~. (선생님이 보내주는 문자로 들어오면 됩니다~. 다 알죠?)
또한, 홈페이지 접속이 불량하여 학습일기를 다 쓰고 날리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과제를 작성한 후, 혹시 모르니 캡처를 하거나 사진을 찍어 놓으세요. 쓴 것을 날렸을 경우 캡처나 사진을 선생님에게 보내주면, 선생님이 대신 올려주겠습니다. ----------------------------------------------------------------------------------------- 1. 먼저 아래 “출석합니다” 댓글 달기
2. e학습터로 이동하여 <4월 21일>안에 있는 모든 강의 듣기: http://cls4.edunet.net - 1교시: 수학(문명과 분수) - 2교시: 과학(과학실험을 해볼까요?) - 3교시: 국어(독서-생각을 키우는 힘1- 1편) - 4교시: 국어(독서-생각을 키우는 힘1- 2편) - 5교시: 국어(독서-생각을 키우는 힘1- 3편)
3. 학급홈페이지 자기 이름 게시판에 아래의 질문에 답하여 배운 내용 복습하기 * 수업 감상문이 아닙니다. 아래의 질문에 답하며 배운 내용을 정리하는 것입니다. * 게시판에 글을 직접 써도 좋고, 공책이나 연습장에 적은 후 사진을 찍어 올려도 좋습니다.
* 사진 찍어 올리는 법을 모르겠다면 선생님 휴대폰으로 사진을 보내도록 하세요. 선생님이 대신 사진을 올려 줄게요. 제목 : 4월 21일 학습일기 | 1교시 | 수학 - 분수는 왜 만들어졌을까요? | 2교시 | 과학 - 효모의 발효조건은 무엇일까요? | 3,4,5교시 | 국어 - 독서를 통해 우리가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
** 학습일기 예시**(예시가 없어도 이제는 잘 작성할 수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제목 : 4월 21일 학습일기 | 나는 오늘 1교시에 분수가 왜 만들어졌는지를 공부했다. 분수는 ~~~~~~한 이유로 만들어졌을 것이다. 2교시에는 효모를 이용하여 빵 만드는 실험을 살펴보았다. 효모의 발효조건은 ~~~~~~~~~~~~~~~ 이다. 3~5교시에는 독서와 관련한 영상을 보았다. 독서를 통해 우리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