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2반

6학년 2반 학생들이 함께 하는 공간입니다.

 

 

다름을 인정하고 함께 성장하는 우리
  • 선생님 : 이경숙
  • 학생수 : 남 15명 / 여 12명

6월 26일(금) 학습안내

이름 이경숙 등록일 20.06.26 조회수 66

 

* 벌써 금요일입니다. 할 일을 모두 끝내고 여유로운 주말을 맞이할 수 있겠죠? 화이팅!

* 다음주 월요일에는 과학, 실관책 꼭 챙겨오세요. 도,영,국-나 교실에 없는 교과서도 챙겨오세요~!

* 한전 전기안전 포스터 그린 것 챙겨오세요.

 

-----------------------------------------------------------------------------------------

1. 먼저 아래 출석합니다” 댓글 달기  

 


2. e학습터로 이동하여 <6월 26>안에 있는 모든 강의듣기: 

https://cls4.edunet.net/cyber/cm/mcom/pmco000b00.do 

 

 

 

3. 학급홈페이지 자기 이름 게시판에 오늘 배운 내용 학습일기 쓰기

게시판에 글을 직접 써도 좋고공책이나 연습장에 적은 후 사진을 찍어 올려도 좋습니다.

교과서에 직접 푸는 문제들은 이름게시판에 "교과서 139쪽 문제를 풀었음.""교과서 141쪽 논설문을 썼음" 등등처럼 적으면 됩니다. 교과서 문제들은 등교하는 날 확인합니다. 

 

 

 제목 : 6월 26일(금) 학습일기

1교시 영어

영상 속 After You Read 부분을 영어공책이나 이름게시판에 쓰세요. 

(무엇을 쓰는지는 영상 속에서 자세히 안내함)

2교시 체육

(5교시 과학)

뿌리, 줄기, 잎, 꽃, 열매를 몸으로 표현해보고, 각각 몸을 어떻게 이용하여 표현했는지 이름게시판에 적어보세요.

뿌리-
줄기-
잎-
꽃-
열매-

3교시 수학

1

2

3

4

5

6

 4교시 사회

다음 <보기>에서  (          )안에 들어갈 말이나 정답을 골라 이름게시판에 적으시오.

<보기> 이윤, 소득, 가계, 공정거래위원회, 자유, 경쟁, 시장 

 

1. 가정 살림을 같이 하는 생활 공동체를 무엇이라고 하나요?

2. 기업은 물건을 만들어 판매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해 (          )을 얻는다.

3. 가계는 생산 활동의 대가로 (          )를 얻는다.

4. 가계와 기업이 만나 물건과 서비스를 판매하고 거래하는 곳을 무엇이라고 하나요?

5. 우리나라 경제의 특징은 (          )와 (          )이다.  

6. 정부는  (          )를 만들어 불공정한 경제활동으로 생기는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한다.

 

5교시 과학

식물의 생김새 몸으로 표현하기 - 체육과제로 대체합니다!

 6교시 수학

1

2

3

4

4_1

4_2

5

 

    

 

이전글 2020년 6월 29일 월요일
다음글 6월 25일(목) 학습 안내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