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20년 6학년 1반이 된 것을 환영합니다.
바른 인성을 가진 학생이 되기를 바랍니다.
5월22일 학습일기 |
|||||
---|---|---|---|---|---|
이름 | 임태은 | 등록일 | 20.05.22 | 조회수 | 2 |
1교시에는 안전하게 산을 든산하는법을 배웠다 스트레칭과 간단한 간식과 물 낙석 낙사를 주의하면 산을 안전하게 오를수있다. 산의 정보도 알아보는 것이 좋다. 2교시에는 미술을 배웠다. 여러가지의 미술작품을 보았다 여러가지의 꽃과 화분 화가분들의 너무나도 잘 그리셨다. 그리고 한국인이 그린 풍경화를 보았다. 3교시에는 민주적 결정원리레 따라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다. 4교시에는 각뿔의 대해 알아보았다. 각뿔의 밑면은 한개이고 각뿔의 옆면은 항상 삼각형이다. 밑면이 삼각형이면 삼각뿔 사각뿔이면 사각뿔이다. 오각형이면 오각뿔이다. 5교시에는 미술 정몰화를 배웠다 정몰화는 옴직이지않은 물체를 그리는것이다 통일과 변화 균형도 배웠다 그리고 폴 세잔이라는 화가도 알아봤다. 폴 세잔이 사괄르 몇십년동안 그리다가 그림을 성공해서 화가가 되었다. 6교시에는 수학을 배웠다 각기둥과 가뿔을 알아보았다.
1교시 체육 안전하고 즐거운 등산을 하기 위해서 해야할 일을 2가지 이상 적어보세요 1.낙석을 주의하고 그 산의 정보를 알아봐야할것같다. 2.산에 오르면 힘드니 물과 간단한간식을 가져가야 할거같다
3교시 사회
등교 개학 후 쉬는시간을 이용해 화장실을 가는 것이 쉽지 않게 되었다 6학년 층에는 오른쪽과 왼쪽에 남여 화장실이 각각 1개씩 있는데 코로나 19 생활속 거리두기 지침대로 화장실에 들어갈 때도 일정한 거리를 두고 몇명씩만 들어가다 보니 줄이 길어졌기 때문이다 결국 수기는 시간이 끝날때까지 화장실을 가지 못하고 교실로 돌아와야하는 학생들도 많이 생겼다 생활속 거리두기의 지침을 유지하면서도 아이들이 불편없이 화장실을 이용하려면 어떤 해결 방법이 좋을까?
1.나의 의견:먼저 화장실을 가고 싶은 사람을 먼저 보낸다. 2.해결방안:먼저 화장실을 가고 싶은 아이를 먼저 보내고 그 다음 사람이 화장실을 가고 싶어하면 빠르게 다녀온다
4교시 수학
1. (모서리) 2.(꼭짓점) 3.(각뿔의 꼭짓점) 4.(높이)
5교시 미술 1.움직이지 않는 물체를 그린 그림 정몰화 2., 화면에 긜 것을 배치하고 구성하는것 구도
6교시 수학 이 입체도형은 꼭짓점이 10개 입니다 또한 모서리가 15개이고 면은 7개 입니다. 어떤 입체도형일까요? 답:오각형 |
이전글 | 5월25일 학습일기 (1) |
---|---|
다음글 | 5월 21일 학습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