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20년 6학년 1반이 된 것을 환영합니다.
바른 인성을 가진 학생이 되기를 바랍니다.
5월13일 학습일기 |
|||||
---|---|---|---|---|---|
이름 | 변주영 | 등록일 | 20.05.13 | 조회수 | 6 |
1~2교시 (소나기)를읽고,내용과관련한 문제를 3개이상 만들어보고 대답해봅시다. 소녀가 징검다리 한가운데 앉아 물속에서 집어낸 것이 무엇인가요?= 하얀 조약돌 소나기의 시간적 배경은 언재 같나요=여름인거같다 소녀가 죽기전에 한 말은 무엇인가요?=자기가 죽거도 자기 입던 옷을꼭그대로 묻어 달라고 3교시 학습에서 일어나는 정치의 사례를 한 가지 들어 보세요 청소,짝꿍정하기,같이밥먹으러갈 때 누가먼저가는지 등등 4교시영상속에서 들리는 문장3개와 우리말 뜻을 쓰세요 what grade are you in 너 몇 학년이니 I`m in the sixth grade 나는 6학년이야 how do you spell your name 너의 이름의 철자를 어떻게쓰니? 5교시(개구리소리)에 어울리는 장구 장단은 무엇입니까? 힌트1;ㅇㅇㅇ장단 힌트2;덩 기덕 쿵 더러러러 쿵 기덕 쿵 더러러러 굿거리장단
6교시 다음 그림을 보고 답해보시오. 1. 내가 부모님이라면 아들의 말에 어떤 기분이 들었을까요? 2. 가족 간의 배려를 실천하기 위하여, 아들이 어떻게 반응하면 좋을까요? 표정이나 행동은 어떻게 하면 좋을지, 말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 적어봅시다 짜증나지 않고 웃으면서 통하 하고 숙재 한다고 말한다
|
이전글 | 5월14일 학습일기 (1) |
---|---|
다음글 | 5월8일학습일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