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에는 가져갔던 교과서 모두 들고오기! ------------------------------------------------------------
1. 아래 “출석합니다” 댓글 달기
2. e학습터로 이동하여 <7월 17일>안에 있는 모든 강의듣기 https://cls4.edunet.net/cyber/cm/mcom/pmco000b00.do
3. 학급홈페이지 자기 이름 게시판에 오늘 배운 내용 학습일기 쓰기 * 교과서에 직접 푸는 문제들은 이름게시판에 "교과서 139쪽 문제를 풀었음.""교과서 141쪽 논설문을 썼음" 등등처럼 적으면 됩니다. 교과서 문제들은 등교하는 날 확인합니다. 제목 : 7월 17일(금) 학습일기 | 1교시 영어 |
* make a story 에서 마음에 드는 1문장(영어+한국어뜻)을 써보세요.
| 2교시 체육 | * 빈칸을 채워 넣어 보세요. - 씨름이란? 두 사람이 ( )을 맞붙잡고 겨루어서 상대방의 ( )위의 몸이 땅에 먼저 닿으면 이기는 경기입니다.
| 3교시 수학 | * 수학 교과서 110~111쪽을 풀어보세요.
(교과서가 없는 학생은 아래 그림 파일을 보고 학습일기나 종이에 직접 작성해 오세요.) | 4교시 국어 | * 국어 교과서 238쪽~241쪽 풀어오세요.(붙임 4, 붙임5도 함께 작성합니다.)
(교과서가 없는 친구들은 아래 파일을 작성하세요) <언어생활 자기 점검표>
언어생활 상태(하루 사용 정도) | 횟수 | 1. 나는 외국어를 사용한다. | | 2. 나는 줄임 말을 사용한다. | | 3. 나는 욕설이나 비속어를 섞어서 말한다. | | 4. | | 5. | |
언어생활 상태(하루 사용 정도) | 횟수 | 1. 나는 다른 사람을 배려하며 말한다. | | 2. 나는 긍정하는 말을 사용한다. | | 3. 나는 올바른 우리말을 사용한다. | | 4. | | 5. | |
<언어생활 선언문 쓰기>
나 ( )는 다음과 같이 언어생활을 하겠다고 선언합니다. 첫째, 둘째, 셋째, |
| 5교시 자율활동 | * 아래 상황을 보고 적절한 응급처치 방법을 써보세요.
<상황> 뜨거운 물에 손가락 화상을 입었을 때! <가정에서 할수 있는 응급처치 방법> 적어보세요. |
| 6교시 수학 | * 수학교과서 112~115쪽을 풀어오세요. (교과서가 없는 학생은 아래 그림 파일을 보고 학습일기나 종이에 직접 작성해 오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