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1반

행복한 미래를 여는 5학년 1반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함께할 

일 년이 무척 기대됩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우리의 만남을 시작해요.

즐거운 배움으로 행복한 미래를 여는 우리
  • 선생님 : 서범석
  • 학생수 : 남 11명 / 여 13명

2020. 학교 우유급식 신청 안내

이름 서범석 등록일 20.03.31 조회수 295
첨부파일

2020. 학교 우유급식 신청 안내

  학교급식에 늘 관심과 사랑을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2020.학교 우유급식 신청을 안내 해 드립니다. 보건복지부 청소년의 식생활지침에 의하면 매일 2컵(약400ml정도)의 우유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학교에서 실시하는 우유급식은 농림수산식품부 지원으로 시중에서 시판되는 일반우유와 동일한 수준(영양, 위생・안전, 용량)의 우유를 저렴하게 제공 받고 있어 학교급식 우유를 어린이들이 많이 먹을 수 있도록  가정에서도 많은 지도 부탁드립니다. 

  2020학년도 우유급식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학교급식소위원회 및 학교운영위원회의 심의를 통하여 공개경쟁입찰을 거쳐 최종 우유업체가 결정됩니다.

  본교 학교 우유급식 설문조사 결과‘주1회 발효유를 포함한 요일별 백색우유(저지방+강화+일반)제공’에 과반수 이상의 의견을 주셨습니다. 유상우유 신청자는 4월 2일(목)까지 담임선생님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우유 신청자는 빠른 시일 내에 급식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한 내에 꼭 제출바랍니다. )

  1. 학교우유급식 단가: 430원(입찰 결과에 따라 430원 이하로 결정)

  2. 징수방법: 월별 단위 - 계약단가 * 급식일수 

  3. 환불안내 - 결석 및 감염병으로 5일 미만일 경우 환불하지 아니함, 5일 이상 결석할 경우 환불함

              - 전출생 : 전출일까지 급식비를 제외한 잔액을 환불      ※ 학교운영위원회 심의 결정 내용

  4. 급식(신청)기간: 2020. 등교 개학일 ~ 2021. 2월 학교급식일

  5. 취소안내: 2일전  담임선생님께 의사 전달(월단위 취소)

2020년  3월 30일 

진천상산초등학교장 스크린샷 2020-03-31 오후 1.58.50

이전글 온라인 개학대비 2020학년도 교과서 배부 안내
다음글 e학습터 3월 5주 주간학습 계획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