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에 업로드 하여 학부형님들께서 불편함이 있다고 하시어 알림장 공지로 다시한번 안내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도 알림장에 게시하도록하도록 하겠습니다. | 6월 2주 4학년1반 | 구분 | 6/8(월) 원격 | 6/9(화) 원격 | 6/10(수) 원격 | 6/11(목) 등교 | 6/12(금) 등교 | 1 교시 | 과목 | 국어 | 국어 | 국어 | 국어 | 체육 | 단원명 | 7. 사전은 내 친구 | 8. 이런 제안 어때요 | 8. 이런 제안 어때요 | 6. 회의를 해요 | 1. 매트에서 멋지게 굴러요 | 학습 주제 | 낱말의 뜻을 사전에서 찾으며 글을 읽어봅시다.(2) | 제안 하는 글에 대해 알아봅시다. | 문장의 짜임에 대해 알아봅시다. | 회의 절차와 참여자 역할을 익혀봅시다.(2) | 몸을 둥글게 하여 앞 구르기를 해요 | 2 교시 | 과목 | 음악 | 창체 | 영어 | 수학 | 국어 | 단원명 | 1. 마음을 열며 |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교육 | Lesson3-3차시 | 3. 곱셈과 나눗셈 | 6. 회의를 해요 | 학습 주제 | 도라지타령 | 생명은 소중해요 | 감정상태를 나타내는 문장 읽기 (34-35쪽) | 얼마나 알고 있나요 | 회의 주제에 맞게 말할 내용을 준비해봅시다.(1) | 3 교시 | 과목 | 사회 | 과학 | 사회 | 수학 | 수학 | 단원명 | 2. 우리가 알아보는 지역의 역사 | 3. 식물의 한살이 | 2. 우리가 알아보는 지역의 역사 | 3. 곱셈과 나눗셈 | 4. 평면도형의 이동 | 학습 주제 | 우리 지역의 역사적 인물을 소개하는 자료 만들기 | 잎과 줄기, 꽃과 열매를 관찰해 볼까요? | 우리 지역의 역사적 인물을 소개하는 자료 만들기 | 우리는 종이를 얼마나 사용하고 있을까요 | 평면도형을 밀어 볼까요 | 4 교시 | 과목 | 미술 | 음악 | 과학 | 사회 | 수학 | 단원명 | 관찰하여 나타내기 | 1. 마음을 열며 | 3. 식물의 한살이 | 2. 우리가 알아보는 지역의 역사 | 4. 평면도형의 이동 | 학습 주제 | 한 줄로 그리기 | 이 몸이 새라면 | 여러 가지 식물의 한 살이는 어떻게 다를까요? | 우리 지역의 역사적 인물을 다양한 방법으로 발표하기 | 평면도형을 뒤집어 볼까요 | 5 교시 | 과목 | 미술 | 체육 | 도덕 | 과학 | 국어 | 단원명 | 관찰하여 나타내기 | 1. 올바른 방법으로 체력을 길러요 | 3. 아름다운 사람이 되는 길 | 5. 혼합물의 분리 | 6. 회의를 해요 | 학습 주제 | 칸딘스키의 음표를 부탁해 | 나의 체력을 알아요 | 아름다움에 대해 알아보아요 | 혼합물을 분리하면 좋은 점은 무엇일까요? | 회의 주제에 맞게 말할 내용을 준비해봅시다.(2) | 6 교시 | 과목 | 체육 | | | | 영어 | 단원명 | 1. 올바른 방법으로 체력을 길러요 | | | | Lesson3-4차시 | 학습 주제 | 체격과 체력이란 무엇일까요? | | | | 역할극 통한 배운표현 활용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