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ㅇ 4학년 원격수업 시간표구분 | 월 | 화 | 수 | 목 | 금 | 1교시 | 국어 | 국어 | 국어 | 국어 | 국어 | 2교시 | 국어 | 수학 | 수학 | 수학 | 수학 | 3교시 | 사회 | 과학 | 사회 | 과학 | 사회 | 4교시 | 미술 | 도덕 | 과학 | 음악 | 음악 | 5교시 | 미술 | 체육 | 체육 | 체육 | 창체 | 6교시 | | 영어 | 영어 | | |
| 4월 3주 4학년 | 구분 | | | | 4/16(목) | 4/17(금) | 1 교시 | 과목 | | | | 창체 | 국어 | 단원명 | | | | 자율활동 | 1. 생각과 느낌을 나누어요. | 학습 주제 | | | | 온라인개학맞이 활동 | 생각이나 느낌이 서로 다른 까닭을 말해봅시다.(1) | 2 교시 | 과목 | | | | 수학 | 수학 | 단원명 | | | | 큰 수 | 큰수 | 학습 주제 | | | | 10000이 10개인 수를 알아볼까요. | 다섯 자리 수를 알아볼까요. | 3 교시 | 과목 | | | | 과학 | 사회 | 단원명 | | | | 1.과학자처럼 탐구해 볼까요? | 지역의 위치와 특성 | 학습 주제 | | | | 과학자처럼 관찰해볼까요? | 지도가 무엇인지 알아보기 | 4 교시 | 과목 | | | | 음악 | 음악 | 단원명 | | | | 1. 마음을 열며 | 1. 마음을 열며 | 학습 주제 | | | | 노랫말의 뜻을 생각하며 노래부르기 | 내가 좋아하는 음악 다른사람과 나누기 | 5 교시 | 과목 | | | | 체육 | 국어 | 단원명 | | | | 1. 여가와 운동 방법 | 1. 생각과 느낌을 나누어요. | 학습 주제 | | | | 체육수업 안내 및 국민건강체조 알아보기 | 생각이나 느낌이 서로 다른 까닭을 말해봅시다.(2) | 6 교시 | 과목 | | | | | | 단원명 | | | | | | 학습 주제 | | | | | |
| 4월 4주 4학년 | 구분 | 4/20(월) | 4/21(화) | 4/22(수) | 4/23(목) | 4/24(금) | 1 교시 | 과목 | 창체 | 국어 | 국어 | 국어 | 국어 | 단원명 | 장애이해교육 | 1. 생각과 느낌을 나누어요. | 1. 생각과 느낌을 나누어요. | 1. 생각과 느낌을 나누어요. | 1. 생각과 느낌을 나누어요. | 학습 주제 | 차이와 차별 (장애이해교육) | 시를 읽고 생각이나 느낌을 나눠봅시다.(2) | 이야기를 읽고 생각이나 느낌을 나눠봅시다.(1) | 이야기를 읽고 생각이나 느낌을 나눠봅시다.(2) | 일어난 일에 대한 의견을 말해봅시다.(1) | 2 교시 | 과목 | 국어 | 수학 | 수학 | 수학 | 수학 | 단원명 | 1. 생각과 느낌을 나누어요. | 1. 큰 수 | 1. 큰 수 | 1. 큰 수 | 1. 큰 수 | 학습 주제 | 시를 읽고 생각이나 느낌을 나눠봅시다.(1) | 십만, 백만, 천만을 알아볼까요 | 억과 조를 알아볼까요 | 뛰어 세기를 해 볼까요 | 수의 크기를 비교해 볼까요 | 3 교시 | 과목 | 사회 | 과학 | 사회 | 과학 | 사회 | 단원명 | 지역의 위치와 특성 | 1.과학자처럼 탐구해 볼까요? | 지역의 위치와 특성 | 1.과학자처럼 탐구해 볼까요? | 지역의 위치와 특성 | 학습 주제 | 우리 지역을 나타낸 지도 살펴보기 | 과학자처럼 측정해볼까요? | 지도에서 방위표를 이용해 위치를 알아보기 | 과학자처럼 분류해볼까요? | 지도에 있는 기호와 범례를 살펴보기 | 4 교시 | 과목 | 미술 | 도덕 | 과학 | 음악 | 음악 | 단원명 | 자유로운 느낌과 생각 | 1. 도덕 공부, 행복한 우리 | 1.과학자처럼 탐구해 볼까요? | 1. 마음을 열며 | 1. 마음을 열며 | 학습 주제 | 주변 대상을 느껴보고 자유롭게 이야기하기 | 도덕 공부를 시작해요 | 과학자처럼 예상해볼까요? | 리코더를 바른 주법으로 연주하며 에델바이스 연주하기 | 몸타로 여러가지 표현하기 | 5 교시 | 과목 | 미술 | 체육 | 체육 | 체육 | 국어 | 단원명 | 장애학생 인권교육 | 1. 여가 활동으로 건강을 지켜요 | 11. 여가 활동으로 건강을 지켜요 | 1. 여가 활동으로 건강을 지켜요 | 1. 생각과 느낌을 나누어요. | 학습 주제 | 장애인에 대한 느낌과 생각을 표현하기 | 여가와 운동 방법을 배우면? 여가 활동이란 무엇일까요? | 집에서! 실내에서! |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걸어요! | 일어난 일에 대한 의견을 말해봅시다.(1) | 6 교시 | 과목 | | 영어 | 영어 | | | 단원명 | | Lesson1-1차시 | Lesson1-2차시 | | | 학습 주제 | | 자기를 소개하는 말을 듣고 이해하며 말하기 | 자신과 다른 사람을 소개하고 이에 답하는 말하기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