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쌍방향 온라인수업 zoom 이용 안내 |
|||||
---|---|---|---|---|---|
이름 | 유혜은 | 등록일 | 20.09.04 | 조회수 | 58 |
첨부파일 |
|
||||
* 9시 부터 Zoom 참여 수업 시작됩니다.
*** 붙임파일 확인 해 주세요. 강제는 아니며 문의사항 있으면 전화주세요~ **** 처음 해 보는 것이라 많은 시행착오가 있을 것이라 생각되니 미흡한 점이 있어도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2학년 쌍방향 소통을 위한 ‘ZOOM 화상수업’참여 안내> 1) 12월 10일(목)부터 원격수업인 날 - 쌍방향 소통 Zoom 화상수업 (9:00~9:20) 운영 (학생 건강 및 출석 확인, 전날 과제 확인, 학습 안내) 2) 원격수업 기간 중 학습은 기존과 같이 학습꾸러미 및 EBS 시청으로 이루어지므로 화상수업은 “입장 가능한 경우만 참여” 해도 됩니다.(권장사항: 최대한 참여 협조 부탁드립니다.) -ZOOM 화상수업 사용법- 1. Zoom 들어가기 (기기 선택) ◎ 스마트기기(스마트폰, 스마트패드) - Zoom 어플을 미리 다운받아 설치하기 (가입은 필요하지 않음) - 어플 다운로드는 한 번만 다운 받아 설치하면 다음부터는 설치하지 않아도 됩니다. ◎ 컴퓨터(노트북 또는 캠이 있는 PC) - 포털사이트 NAVER(네이버) 에서 ‘ ZOOM’ 또는 ‘Zoom us’ 검색하세요!
2. Zoom 화상수업 참여 순서 안내 - 인터넷 접속 → 앱(Zoom) ‘줌’으로 들어간 후 ‘회의참가’ 또는 ‘참가’ 버튼 클릭 3. 회의 ID(아이디) 입력 : 535 298 4888 4. 개인링크 이름(자기이름) 입력 : 예) 홍길동 5. 이름 입력후 ‘회의 참가' 또는 ’참가‘ 버튼 클릭 6. 회의 암호 입력 : 2001 입력하고 ‘회의 참가’ 또는 ‘확인’ 버튼 클릭 – 선생님이 수락해줄 때까지 시간이 걸려요. 잠시 기다리세요. 7. '비디오를 사용하여 참가' 클릭 8. 다른 사람의 소리를 들으려면 ◎ 스마트폰: '인터넷 오디오로 통화' 클릭 ◎ 노트북: ‘컴퓨터 오디오로 참가’ 클릭
9. 선생님이 나오는 “화면 더블 클릭”하여 화면 고정
|
이전글 | 9월 7일 월요일 온라인 학습 안내 |
---|---|
다음글 | 2학년 2학기 받아쓰기 급수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