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중과 배려의 실천을 위하여
- 나보다는 다른 사람을 먼저 생각하고,
- 정직하고 예의 바르며,
- 자신의 일을 스스로 하는 어린이가
될 수 있도록 지도하겠습니다.
2020년 9월 16일 수요일 |
|||||
---|---|---|---|---|---|
이름 | 김규화 | 등록일 | 20.09.16 | 조회수 | 32 |
1. 배부 ① 생활통지표 1학기 생활통지표를 아동 편에 배부하오니 가정 지도 시 참고 자료로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첫 평가이니만큼 제 실력을 발휘하지 못한 경우도 있으니, 다소 아쉬운 결과가 있더라도 질책 보다는 한 학기 동안 학교생활에 열심히 적응한 자녀에게 큰 칭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② 받아쓰기 급수장(코팅) 2. 한글 진단 활동 안내 - 기간 : 9월 중 - 내용 : 담임교사와 아동 1:1 한글진단 도구를 활용한 평가 - 결과 처리 : 한글 미해득 아동에 대한 2학기 개별 지도 예정 3. 2학기 받아쓰기 활동 안내 - 기간 : 2학기 - 평가일 : 매주 목요일 - 목적 : 한글 해득 - 방법 : 받아쓰기 급수장을 보고 매일 쓰기 연습(이번 주는 1회 소중한 책을 소개해요.) - 준비물 : ① 받아쓰기 급수장(등교 시 지참!) ②10칸 공책(등교 시 지참!) 4. 준비물 안내 - 교과서(국어-가/국어활동/수학/수학익힘책 총4권) * 가을/겨울/안전한 생활은 가정 비치 - 필통(연필 4자루 깎아 다니기/지우개/자/색연필/싸인펜) - 투명 파일 - 읽을 책 1권 - 물, 마스크 여유분 5. 이번 주 교육 활동 안내 - 미실시: 방과후학교・우유 급식 - 실시: 돌봄교실 6. 등하교 안전 지도 - 등하교 시 운동장을 지나 교실을 오가는 아동은 주차장 차도가 아닌 ‘오색길’을 이용합니다. - 스쿨존 주정차가 불가하오니, 아동을 차로 등하교 시키시는 경우 군민회관 주차장 등을 이용해 주세요. 7. 과제: 수학 학습지(내일까지 해 오기)
|
이전글 | 2020년 9월 18일 금요일 (23) |
---|---|
다음글 | 2020년 9월 15일 화요일 (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