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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학교 우유급식 신청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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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박선영 | 등록일 | 18.03.04 | 조회수 | 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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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학교 우유급식 신청 안내 학교급식에 늘 관심과 사랑을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2018.학교 우유급식 신청을 안내 해 드립니다. 보건복지부 청소년의 식생활지침에 의하면 매일 2컵(약400ml정도)의 우유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학교에서 실시하는 우유급식은 농림수산식품부 지원으로 시중에서 시판되는 일반우유와 동일한 수준(영양, 위생・안전, 용량)의 우유를 저렴하게 제공받는 혜택을 받고 있어 학교급식 우유를 어린이들이 많이 먹을 수 있도록 가정에서도 많은 지도 부탁드립니다. 2018학년도 우유급식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학교급식소위원회 및 학교운영위원회의 심의를 통하여 공개경쟁입찰을 거쳐 최종 우유업체가 결정됩니다. 본교 학교 우유급식 설문조사 결과‘주1회 발효유를 포함한 요일별 강화우유 제공’에 과반수 이상의의견을 주셨습니다. 유상우유 신청자는 3월 7일(수)까지 담임선생님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우유 신청자는 빠른 시일 내에 급식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한 내에 꼭 제출바랍니다. ) 1. 학교우유급식 기준단가 : 430원, 우유업체의 실제 계약단가로 징수예정 2. 징수방법 : 월별 단위 - 계약단가 * 급식일수 3. 환불안내 – 결석 및 감염병으로 5일 미만일 경우 환불하지 아니함, 5일 이상 결석할 경우 환불함 - 전출생 : 전출일까지 급식비를 제외한 잔액을 환불 ※ 학교운영위원회 심의 결정 내용 4. 급식(신청)기간 : 3월 12일 ~ 2019. 2월 5. 취소안내 : 2일전 담임선생님께 의사 전달 2018년 3월 2일 진천상산초등학교장 절취선- ※ 2018학년 신학기 학년 반 기재 ( )학년 ( )반 이름 ( ) ◎ 학교 우유급식 신청서 (급식기간: 2018.3월 12일 ~ 2019. 2월 학교급식일) 급식비 징수 및 효율적인 급식 운영을 위해 학기의 중간에는 변경 되지 않으니 연중 급식 유무를 신중히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부모님께서 자녀와 상의 후 작성 해주세요) ※ 우유를 신청하지 않아도 식품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기재 바랍니다.
. 위와 같이 우유급식 및 식품알레르기에 대한 의견을 제출합니다. 보호자 (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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