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1반

매일 매일 추억을 만들어가는 6학년!! 

마음은 너그럽게, 행동은 질서있게, 무엇이든 최선을 다해서!
  • 선생님 : 김혜련
  • 학생수 : 남 8명 / 여 7명

분노조절을하게된A!

이름 이은혁 등록일 21.05.07 조회수 42

분노조절을 할수있게된A!

 

등장인물: A(남)(주인공) B(남(주인공 친구(모범생) C(남(주인공 친구(장난꾸러기) D(여) E(남) F(남) G(여) H(여) I(여) J(여) K(남) L(여) N(남)M(여(학생역할+선생님역할)

 

S#1  학교가는길,아침,

A:아 학교 가기 싫어!! 짜증나!!

B:(궁금해하면서)왜? 난 좋은데

C:(거들면서)난 수업은 지루한데 그레도 체육이 재미있잖아

A:(화내면서)아 몰라 걍 다

재미없어!!

B,C:(큰소리로)야 왜 화를내!?

A:아 몰라 짜증나!! 말걸지마!!!(학교로 뛰어간다)

B,C:(A를 따라간다)

 

S#2 학교에서,수업시간,

C:(소근소근)야 B 

B:(당황하면서)어..? 왜?

C:오늘 아침에 A가 화낸거 말이야

B:어

C:이상하지 않냐? 분노조절 장애같음

B:나도 약간 그런거 같긴 한데 지금은 공부가 더 중요하는까 이따 말해

C:아 ㅇㅋ(체육하고싶다..)

 

S#3 쉬는시간,오전, 1층 복도,

(쉬는 시간 시작되는 종소리)

C:야

B:왜?

C:A 분노조절 못하고 화내는거

B:ㅇㅇ

C:이상하지 않냐 원래는 화도 없던애가 갑자기 말이야

B:(고민하는 연기)그럼 A한테 물어보자

C:그래A한테 가자

C:내가 운동장에서 찾아볼께

B:그럼 내가 유치원쪽 찾아볼께

S#4 운동장,유치원쪽, 후문,정문,

C:(운동장에서)A야!!

B:(유치원옆에서 )A야!!

C:(정문에서)A야!!

B:(후문에서)A야!!

(다시 1층복도에서 C와B가 마두침)

C,B:찾았어?!

C:아 못찾았나 보네

B:아니 어디있는거야!

E,F,G,H:(지나가면서)

C:애들아 너네 A봤어?

E,F,G,H:A아까 이원관 앞에있던데?

B:(끼어들면서)어 진짜?고마워

(C와 함께 이원관 앞으로간다)

 

S#5 학교 이원관 앞,중간놀이시간,

A:(매우 화난 목소리로)아니 이 지루한 수업이 뭐가 좋다는거야 짜증나!!! 학교 오기 싫어!!

C:어 A다 야!↘️ 업.. 커헉 아 왜 입막아!

B: A가 화를 너무 많이 내잖아 얼마나 많이 내는지 보자

C:(싫어하면서)아 싫어 우리가 스토커냐?

B:아니 친구로서 걱정도 되고 A가 화를 내는 이유가있을꺼 아니냐?

C:(납득됨)(끄떡끄덕)그런가? 그럼 봐보자

A:야 넌 뭘봐!!! 씨👣놈아!!(편집 삐처리추가)

D:(빠르게 지나가면서)아 미안...

B:(놀라면서)와 저건 쫌 심한데..

C: (진지하게)야! 가자

B:가자고? 어딜?

C:A한테 가자 보고만 있을꺼냐?

B:아 알았어 근데 A 갔는데?

C:어?어디갔어?

B:교실쪽으로 가던데?

C:아 빨리 말해야지 하.. 일단 A따라가자

B:어

 

S#6 교실가는 복도,오전,

C:야!A

A:뭐!!

B:너 왜그래?

A:내가 뭐!

C:너가 사람들한테 화내고 욕하고 화를 주체를 못하고있잖아!

A:기분안좋으면 화좀낼수도있지!!

B:그니까 화를 왜 지나가는 사람한테 내냐고!

(쉬는시간 끝나는 종소리)

A:아 어쩌라고 말걸지마!!(교실로 간다)

B:하.. 일단 교실로 가자

 

S#7 교실안,수업시간,

선생님(M):자 그래서 이거는 이거라는거야 알았지?

B,C,D,E,F,G,H,I,J,K,L,N:네~!

(수업끝나는 종소리)

선생님(M): 수업끝 점심시간이다 점시 맜있게 먹어~

 

(점심 다먹고) 

J:야 오늘 A 이상하지 않아?

L:맞아 화를 너무 많이내

M:원래는 화도 안내더니..

다음글 <싫어>(이채현,김민주,이시온 모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