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2반

더 좋은 선생님께 

사랑하는 개똥이들을 

양보할 때가 되었습니다......

선생님이 곁에 없어도

내 개똥이들은

분명 잘 해낼 것입니다.

선생님은 여러분들을 믿고

이제 정든 이곳을 떠납니다.

선생님은 너희들이 있어 정말 행복했다 사랑한다 내 새끼들
  • 선생님 : 김지환
  • 학생수 : 남 14명 / 여 15명

꿈나무 오케스트라 안내

이름 김지환 등록일 12.05.29 조회수 133
 

<꿈나무 오케스트라 안내>


  꿈나무 오케스트라 시간 : 평일 화요일 오후 4시~6시, 토요일 오전 10시~12시

지난 토요일 꿈나무 오케스트라 창단식에 다녀왔습니다. 꿈나무 오케스트라... 늘 마음속에 있던 생각이었는데 시립교향악단에서 학교에 협조를 요청해와 4학년 담임선생님께 많이 참여하도록 독려를 했습니다. 그 결과 청주 청원지역에서 우리학교가 가장 참여를 많이 하게되었습니다. 실력있는 좋은 선생님께 배울 수 있는 매우 귀한 시간입니다.

 담당자와 매니저를 두루 만나서 24명의 아이들 잘 부탁한다고 재차 말씀드렸습니다.

60명 정원에 93명이 참여하게 됩니다. 시간이 갈수록 자주 빠지는 아이들은 걸러지게 되는데 우리 아이들은 꼭 오래 갔으면 좋겠습니다. 1년단위로 교육이 이루어지지만 내년에도 지속될 가능성이 크고 시장님도 가능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하셨습니다.

 시립교향악단의 명연주자의 개인교습을 받는 행운과 아이들이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관현악을 접한다는 것은 매우 뜻깊은 일입니다. 여건이 좋아 이 분들에게 배우고자해도 쉽지 않은 일인데 너무 좋습니다.

 아이들이 빠지지 않도록 부탁드리오며 혹 빠지게 될 경우 사무실 곽노현씨나 매니저 노아씨에게 전화로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1달정도는 여러 음악놀이를 진행할 예정이며 6월 중순 악기선택이 이루어지고 7월달부터 실기교육이 진행됩니다. 또한 1년동안 3번의 연주회를 갖습니다. 그것도 큰 무대에서 말이죠.  악기는 후에 지급이 되며 (대여형식) 한여름 지나면 가정으로 가져가서 개인연습도 할 수 있도록 배려할 예정입니다. 여름에는 한차례 2박3일로 음악캠프도 계획입니다.

 좋은 선생님을 만나는 기쁨과 후에 아이들에게 좋은 영향과 때론 진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이 기회를 꼭 살려 사랑하는 개똥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되길 담임교사로 소망합니다.  실제적 개인지도는 담당선생님이 별도로 계시며 합주지도는 이철희선생님이 하십니다. 전체 연습과 지도는 시립교향악단 감독님이자 지휘자이신 유 광 선생님이 직접 하십니다.


  �문의: 꿈나무 오케스트라 사무실 200-5291 (담당자: 곽노현, 코디네이터: 노 아)


이전글 6월 문화 공연 안내 (1)
다음글 선생님께 죄송한 말씀을..... (3)